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관람 티켓 판매 시작:엔티엠뉴스
로고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관람 티켓 판매 시작

그리드워크와 피트워크 참가 선착순 예매. 패독 둘러볼 수 있게 관람객에 개방

이호진 | 기사입력 2018/03/15 [22:11]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관람 티켓 판매 시작

그리드워크와 피트워크 참가 선착순 예매. 패독 둘러볼 수 있게 관람객에 개방

이호진 | 입력 : 2018/03/15 [22:11]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개막전을 준비하고 있다. 시즌 개막전을 1개월여 앞둔 14슈퍼레이스는 티켓 판매 페이지를 오픈 했다.

올 시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관람 티켓은 일반 입장권과 골드티켓, 크게 2가지 종류로 구분해 준비됐다.

입장권은 경기 관람을 비롯해 먹을 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된 이벤트 지역을 둘러볼 수 있다. 프리미엄이 더해진 골드티켓은 일반 입장권에 제공되는 혜택은 물론이고 특별한 경험을 안겨줄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에 참여하면 출격준비를 마친 경주용 차들과 드라이버, 레이싱 모델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촬영이나 사인을 받을 기회도 마련돼 경기관람의 기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다. 피트워크와 그리드워크는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선착순 1000명에게만 허용되는 만큼 빠른 예매가 필수다.

예선이 열리는 토요일과 결승이 치러지는 일요일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2DAYS 골드티켓의 경우 이틀 치 골드티켓을 따로 구입하는 것과 비교해 10%의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밴드형태의 입장권이 아니라 목걸이 형태의 패스를 제공하는 것도 차별화된 부분이다. 토요일의 피트워크와 일요일의 그리드워크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하다. 예매를 서둘러 얼리버드 기간을 활용하면 추가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얼리버드 1차 기간(314~45)에는 30%, 2차 기간(46~420)에는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새 시즌을 맞아 모터스포츠 팬들의 즐거운 관람을 위해 슈퍼레이스가 준비한 가장 새로운 변화는 패독을 둘러볼 수 있도록 개방했다는 점이다. 경주용 차들이 레이스를 준비하는 공간인 패독을 관람객들에게 공개하면서 미캐닉들이 차를 정비하는 과정, 드라이버들이 경기를 준비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목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경기 당일 현장에서는 경주차량들이 질주하는 트랙 곳곳의 모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달려요 버스참가 티켓을 선착순 40명에게만 판매한다. 서킷 뒤에서 어떤 사전준비가 이뤄지는지, 레이스의 긴장감이 트랙 위의 어느 지점에서 높아질 것인지를 이해함으로써 레이스의 재미가 한층 배가될 전망이다.


<이호진기자/soju884@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