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내 최초 무료 부동산 직거래 사이트 ”최요지” 화제

등록비, 수수료 일체 없이 완전 무료 서비스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2/04 [10:12]

국내 최초 무료 부동산 직거래 사이트 ”최요지” 화제

등록비, 수수료 일체 없이 완전 무료 서비스

최인규 | 입력 : 2012/02/04 [10:12]
부동산 거래를 할 때 중개 수수료 등의 부담으로 인해 부동산 전문 직거래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부동산 직거래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매물등록비용이 별도로 들어간다.

거래가 빈번하지 않은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매물등록비용만 허비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완전 무료 부동산 직거래 사이트가 나와 입소문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요지' (대표 김동효)라는 무료 부동산 직거래 사이트가 그것인데, 일단 이 사이트의 최대 장점은 모든 서비스가 완전 무료라는 것.

일반적으로 매물등록을 할경우 유료로 결제를 하는경우가 대부분인데  비해 이 사이트에서는 등록비가 전혀 없다. 또한 사진등록과 지도위치 서비스 등 모든 서비스가 무료다.

1달을 기한으로 등록을 할 수 있고 매물이 거래가 되지 않았다면 다시 등록을 하면 된다. 그리고 개인과의 직거래시 수수료는 일절 요구하지 않는 것이 원칙이다. 

하지만 부동산 사무실의 경우에는 등록비를 받으며 사무실의 전체적인 홍보와 동별로 1개~2개의 사무소만 등록이 가능하다. 등록된 사무소에서는 계약서 대필 서비스와 중개수수료의 할인과 무료부동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최요지'의 김동효 대표는 "앞으로 건전하고 합리적인 부동산 거래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만족할 수 있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부동산 정보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70-8123-4556
http://www.최요지.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