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다가오는 추석 선물, 신비의 건강채소 삼채로 하세요.:엔티엠뉴스
로고

다가오는 추석 선물, 신비의 건강채소 삼채로 하세요.

최인규 | 기사입력 2013/08/29 [09:35]

다가오는 추석 선물, 신비의 건강채소 삼채로 하세요.

최인규 | 입력 : 2013/08/29 [09:35]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지인들이나 부모님들께 실속있는 추석선물로 무엇이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홍삼, 흑마늘 등 보편화된 건강식품도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신비의 힐링 채소 삼채를 추천한다.

삼채는 히말라야 미얀마 부타의 뿌리부추로 생긴 모양과 맛이 어린 인삼을 닮아서 삼채(蔘菜), 쓴맛, 단맛, 매운맛 등 3가지 맛이 있다고 해서 삼채(三菜)라고 불린다.

삼채는 8대 영양소 중 하나인 유황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식이 유황이 마늘보다 무려 6배가 많다. 또한 식이 유황에는 산삼보다 60배가 많은 사포닌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비타민A,C,칼슘,철분 등이 풍부한 고품격 건강채소다.

삼채에 유황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삼채를 먹으면 피부노화방지, 항암작용에 큰 효과가 있으며 염증을 삭히고 살균력이 강해 통증을 온화시켜주는 효능을 갖고 있다.

그리고 섬유소를 함유해 피를 맑게해주고 배변을 촉진시키며 치질예방에도 효과가 있으며 식물성스테롤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세포와 DNA손상을 예방해준다. 

콜레스테롤 합성을 억제하고 혈전 분해작용을 하여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에도 큰 도움이 되며 폐를 건강하게 하고 탈모를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이렇게 우리몸에 좋은 건강채소 삼채를 삼채나라진천삼채영농조합법인에서는 충북 진천군에서 유기농 비료만을 사용하여 국내산 삼채를 직접 재배하고 삼채를 직접 가공해 상품화에 성공, 삼채추출액, 삼채분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삼채분말은 음료(요구르트, 물, 우유 등...)와 혼합해 섭취가 가능하고 음식조미료나 양념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기를 먹을때 삼채분말을 넣어서 먹으면 삼채는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어서 더욱 맛있고 고소한 고기맛을 즐길 수 있다. 

삼채나라진천삼채영농조합법인 관계자는 "삼채를 다려서 먹기쉽게 만들어진 삼채 추출액 제품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삼채 추출액 제품같은경우 100ml 파우치가 총 60개가 들어있는데 포장도 고급스럽고 배송 시 가방에 담겨져 나가서 선물용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추석을 맞아 가격할인도 진행되어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신비의 힐링채소 삼채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풍요로움도 느끼며 행복한 추석을 맞이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문의 : 043-533-3331 / 043-533-3752 >  http://www.삼채나라.net/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