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지도 높이고 있는 '르꼬끄' 중화동 지점:엔티엠뉴스
로고

인지도 높이고 있는 '르꼬끄' 중화동 지점

연령과 취향에 맞는 '맞춤식' 상품 선정 용이해

생활경제부 | 기사입력 2013/10/10 [11:46]

인지도 높이고 있는 '르꼬끄' 중화동 지점

연령과 취향에 맞는 '맞춤식' 상품 선정 용이해

생활경제부 | 입력 : 2013/10/10 [11:46]

서울 강북권의 새로운 상권을 형성하고 있는 중랑구 중화동에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에도 인기를 얻고있는 '르꼬끄(Le Coq)' 중화동 매장(중랑구 중화동 208-23 (TEL)02-494-1900)이 좋은 호평을 받고 있다.

'르꼬끄(LE COQ SPORTIF)'는 1882년 emile camuset에 의해 탄생된 13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로  현재 유럽과 일본을 비롯, 전세계 55개국에서 다양한 스포츠 경기와 팀을 후원하는 등의 활동으로 인지도를 넓혔다.

국내에서는 일반적으로 틀에 박힌 스포츠 의류나 신발, 가방보다 생활에서 라이프 스타일을 편하게 즐기기 위한 브랜드로 각광을 받으면서 '르꼬끄 폐인'까지 생겨나게 하고 있다,

중화동 매장은 중랑역 앞쪽으로 새로운 상권이 형성되어 있는 곳에 위치해 있는데, 망우동과 구리. 청량리와 동대문을 연결하는 교통 중심축에 위치하고 있다.

이 매장은 '르꼬끄' 매장 특유의 고급스런 깔끔함과 누구나 한 번 쯤 고개를 돌려 매장을 쳐다보게끔 하는 매력(?)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르꼬끄'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밝은 조명과 다양한 컬러들의 의류.신발.가방 등이 조화를 이루면서 밤에 멀리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르꼬끄' 중화동 매장은 상품을 선정하도록 도와주는 매니져와 점원들의 밝은 미소속의 친절함까지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고객들의 연령과 취향에 따라 상품을 맞춤식으로 권해주는 매니져와 점원들의 센스 또한, 타 매장에서 쉽게 접해보지 못하는 또 다른 장점으로 보인다. 이곳 '르꼬끄' 중화동 매장을 이용했던 고객들이 만족했다는 평을 내놓는 것을 봐도 과한 평은 아니다.

교통편도 매우 편리해 경기도 구리시나 망우동.신내동.면목동이나 청량리.회기동.휘경동 등에서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면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다. 

강북권의 새로운 상권가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르꼬끄' 중화동 지점. 향후 타 매장에 앞도적인 우위를 지킬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인다.

<'르꼬끄' 중화동 지점/서울 중랑구 중화동 208-23/(02)494-1900>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