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안주원 재무설계사, 신뢰 바탕으로한 고객 맞춤형 재무설계로 화제:엔티엠뉴스
로고

안주원 재무설계사, 신뢰 바탕으로한 고객 맞춤형 재무설계로 화제

최인규 | 기사입력 2014/01/06 [16:42]

안주원 재무설계사, 신뢰 바탕으로한 고객 맞춤형 재무설계로 화제

최인규 | 입력 : 2014/01/06 [16:42]
고령화 사회로 접어든 요즘 현대사회에서는 각종 질병이나 사고, 불안정한 직장 등 위험에 노출되는 일이 많아지면서 종합적으로 안정적 자산관리를 해주는 재무 컨설턴트의 역할 비중이 점차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토탈 금융 솔루션과 자산관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ING생명의 '안주원 재무설계사'가 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안주원 재무설계사는 2013년 3월 ING생명에 입사하여 입사 7개월만에 최연소로 MDRT를 달성해 주목을 받았고 현재까지 전사 뉴 재무설계사 생산성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본부 및 지점 MVP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안주원 재무설계사는 저축과 보험에 관한 전문 지식과 정확한 경제흐름파악 그리고 날카로운 분석을 통해 급변하는 금융시장에 적절히 대처하여 고객 한명 한명에게 최적의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원하는 재무 목표를 원활하게 이룰 수 있도록 고객의 재무현황을 면밀히 분석하고 예측하여 청사진이 담긴 고객 맞춤형 자산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안주원 재무설계사는 젊은 나이에 실력있는 재무관리 전문가로 업계에서 이미 정평이 나있고 고객들로부터 무한한 신뢰를 얻고 있다. 광명평생교육원관 COSMO 지점 신입사원들에게 재태크 강의를 하고 전국 ING지저 순회 강의를 펼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올해 2월경 재테크 관련 책을 발간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주원 재무설계사는 지난해 '스포츠서울 LIFE 혁신 한국인 대상'을 수상하고 '일간스포츠 2013년 연말결산 금융 재무설계사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각종 언론 및 매스컴의 인터뷰 요청이 쇄도했다. 

안주원 재무설계사는 "고객이 보여준 신뢰에 책임감으로 보답할 것" 이라며 "고객의 미래를 위해 밤을 지새워 고민하고 연구한다"고 밝혔다.

안 재무설계사는 "자신을 전폭적으로 지원해준 김재호SM에게 감사를 표하고 올해 세계 최연소 COT에 도전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 010-2369-4404>  http://blog.naver.com/xh5tx02?Redirect=Log&logNo=90185922457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