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모담, 발효숙성 기술의 ”모담 샴푸액, 모담 헤어토닉액” 선보여:엔티엠뉴스
로고

모담, 발효숙성 기술의 ”모담 샴푸액, 모담 헤어토닉액” 선보여

두피, 탈모 걱정 끝

최인규 | 기사입력 2014/02/27 [01:49]

모담, 발효숙성 기술의 ”모담 샴푸액, 모담 헤어토닉액” 선보여

두피, 탈모 걱정 끝

최인규 | 입력 : 2014/02/27 [01:49]
 
 
현대인들의 탈모문제가 늘고있는 요즘 국내에서 독자적인 발효숙성 기술로 탈모예방 및 발모 촉진기능을 갖는 샴푸 제조 특허를 받은 업체가 의약외품 제품 출시가 되어 화제다.

발효숙성기업 모담(대표 이지윤)에서 선보인 '모담 샴푸액' 과 '모담 헤어토닉액' 이 바로 그것.

그동안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발모 제품들은 보통 추출물에 의한 제조방법으로 특허를 받았었는데 모담의 제조기술은 일반 제조기술이 아닌 발효숙성한 생약숙성탕액으로 만든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이 탁월한 샴푸 자체로 특허를 받아 더욱더 특별하고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발효숙성 '모담 샴푸바'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던 모담이 의약외품으로 정식 허가받은 제품을 출시 함으로서 기존 많은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회사관계자는 "지난 10년간 연구해서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 기능을 갖는 생약숙성탕액을 이용한 제조특허를 한국은 물론 미국, 중국, 일본에 출원했다" 며 "특히 타 업체들은 탈모예방 제품만 내세우지만 이 특허기술은 탈모예방 뿐만 아니라 발모 촉진도 가능한 제품 제조기술이다. 그래서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의약외품으로도 허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의약외품인 모담 샴푸액과 모담 헤어토닉은 두피모발 영양공급을 위한 창포, 수세미, 녹차, 두피 트러블케어를 위한 케모마일, 어성초, 의이인, 들국화, 비듬 가려움 케어에 효과적인 작약, 쑥, 상백피, 감초, 탈모방지 및 양모에 좋은 하수오, 검정콩, 단약 등 천연물질을 사용해 타사 제품과는 달리 자극이 없는 의약외품 제품이다. 

한편 모담 샴푸액과 헤어토닉액은 모담 발효숙성과학의 자사 쇼핑몰에서 함께 의약외품 제품 출시기념으로 한정수량 사은품 증정으로 판매한다. 

모담의 이지윤 대표는 "앞으로도 발효숙성과학기술을 토대로 꾸준한 연구 개발을 하고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좋은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70-8714-8070> www.modamkorea.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