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원일바이오, 천연 유기농 한방화장품 ”큐어엔케어”:엔티엠뉴스
로고

원일바이오, 천연 유기농 한방화장품 ”큐어엔케어”

최인규 | 기사입력 2014/03/03 [11:53]

원일바이오, 천연 유기농 한방화장품 ”큐어엔케어”

최인규 | 입력 : 2014/03/03 [11:53]


현대 여성들의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들이 시중에 나오고 있다.

하지만 자신의 피부에 맞지않고 자극이 강한 제품을 사용하게되면 피부트러블이 심해져 오히려 피부를 망치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올바른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아침,저녁으로 얼굴에 자극이 가지않게 세안을 꼼꼼하게 해주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기능성화장품을 사용하는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주)원일바이오에서 천연 유기농 한방화장품 '큐어엔케어'를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가장 자연스러운 천연 유기농 원료와 한의학의 원리를 기본으로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자연치유력 강화를 통한 지속적인 효과를 목표로하여 피부의 보습과 트러블 진정, 재생력 강화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큐어엔케어의 화장품은 정제수 대신 100% 유기농 오행초水를 사용한다. 유기농 오행초를 옹기에 약한 불로 은근하게 달여 추출액을 얻은 다음 전통 한방로법을 응용하여 추출액을 한번더 가열하여 이슬처럼 맺히는 오행초의 맑고 순수한 기운만을 한방울 한방울 모아서 만들어진다.

오행초는 음양오행의 원리에서 말하는 오행의 기운을 모두 가진 약재로 '마치현'이라는 이름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으며 피부의 보습과 트러블 진정에 특별한 효능을 가진 약재다.

또한 이제품은 임상한의사들이 공동연구를 통해 연구 개발하여 수년간의 임상을 통해 검증된 한방추출물을 사용해 효능을 더했다. 독자개발한 한방추출물은 금은화, 황금 등 항균, 항염, 진정을 기본으로 당귀, 백지 등의 재생 보습효과까지 더한 상처받은 피부를 위한 한방보약이다.

큐어엔케어에 첨가된 10가지 한방원료는 영양공급, 보습을 위한 당귀추출물, 백지추출물, 행인추출물이 있고 혈액순환개선을 위한 백선피추출물, 진피추출물, 상지추출물이 있으며 노폐물 제거와 미백효과를 위한 노근추출물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큐어엔케어의 모든 제품은 인체적용시험 안전성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며 "화장품의 90%는 물과 오일로 이루어지는데 큐어엔케어는 첨가물 성분보다는 화장품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물과 오일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진 제품이다" 고 설명했다.

(주)원일바이오 한제근 대표는 "큐어엔케어는 자연스러움으로 자연치유력을 강화하는 것을 원칙으로 전통한의학의 지혜를 담아 탄생한 제품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43-648-8878> http://www.wonilbio.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