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방건강식품으로 환절기 건강 지키세요.:엔티엠뉴스
로고

한방건강식품으로 환절기 건강 지키세요.

최인규 | 기사입력 2014/03/15 [21:54]

한방건강식품으로 환절기 건강 지키세요.

최인규 | 입력 : 2014/03/15 [21:54]
낮과밤의 기온차가 큰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인체 면역력이 떨어져 특별히 건강관리에 주의가 필요하다.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이 건강관리에 매우 중요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따로 시간을 내서 관리하는 것이 쉽지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주)원일바이오(대표 한제근)에서 간편하게 먹으며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한방건강식품을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원일바이오에서 자신있게 출시한 건강환세트 3종 '가뿐한환', '시원한환', '따뜻한환'이 바로 그것

이 제품은 간편하게 먹으며 가족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식사와 상관없이 필요할때 한스푼씩 부담없이 먹어주면 된다.

이 제품은 설탕, 인공색소, 합성첨가료, 합성보존제, 합성착향료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건강식품으로 결명자, 호두, 당귀, 다시마, 유근피, 함초 등이 있어 가족건강관리에 안성맞춤이다.

1일 2~3회정도 30~40환씩 따뜻한 물과 함께 부담없이 섭취하면 되고 건강을 위한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그리고 건강환세트(3종) 이외에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건강식품 '원일 진옥고'는 홍삼이 들어간 건강식품으로 경옥고를 전통한방제조방식으로 재현하여 식품화한 제품이다. 인체 모든 기관에 활력을 보강하고 허약한 장기를 회복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며 남녀노소 체질에 관계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원일 진옥고는 6년근 국내산 홍삼으로 만들고 있으며 홍삼의 사포닌 성분이 면역력 증진을 비롯한 피로개선, 혈액순환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한의학 전문 연구위원이 안전한 원료와 고품질 약재를 직접 선별해 원일 진옥고에 사용하고 있으며 산좋고 물좋은 한방특허 지구 제천시에서 진옥고를 만들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원일 진옥고는 오랜 가공시간이 필요하다" 며 "홍삼, 복령, 맥문동, 구기자 분말과 지황즙, 연밀(꿀)을 잘 혼합하여 전통옹기에 담아 만 사흘동안 중탕하고 만 하루 찬물에 식힌 후 다시 만 하루를 중탕하여야 하고 마지막으로 만 하루에 걸친 마무리까지 전통적 가공시간을 지켜 만들어진다"고 설명했다. 

(주)원일바이오 한제근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건강식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부모님이나 지인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좋은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43-648-8878> http://www.wonilbio.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