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에스엠 ”물소 운동화 자동세탁기” 업계에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이에스엠 ”물소 운동화 자동세탁기” 업계에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4/08/22 [13:23]

이에스엠 ”물소 운동화 자동세탁기” 업계에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4/08/22 [13:23]
 
10년 전까지만해도 양복, 와이셔츠 등이 주세탁물로 세탁소가 주류를 이루었다.

하지만 현대사회에 와서는 아웃도어와 운동화 스타일로 변화되면서 의류세탁 물량은 감소한 반면 운동화 세탁 물량은 폭팔적으로 증가추세에 있다.

아웃도어는 집에서도 물세탁이 가능하여 홈세탁이 가능하지만 운동화는 고급화, 다양화 되어 집에서 세탁하기가 힘든게 사실이다. 운동화세탁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늘면서 국내 모든 세탁업체(세탁소, 세탁편의점, 셀프빨래방..)에서도 운동화세탁은 이제 필수세탁물로 취급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에스엠(대표 오용선)에서 선보인 '물소 운동화 자동세탁기'가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스엠의 주력 상품인 물소운동화세탁기는 일반 운동화세탁기 'MS103'을 비롯하여 코인운동화세탁기'MS104', 건조기 'SD101, SD102, SD103'로 제품을 다양화 하고 탈색방지기술로 변형이 되지 않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운동화 세탁기 전문기업으로 자리메김 하고 있다.

지금까지 운동화 세척기는 싱크대에 브러시를 장착하여 사람이 일일이 손세탁을 주로 하여 왔으나 이에스엠에서 개발한 물소운동화세탁기는 1회 세탁시 10컬레 세탁이 가능하고 손상없이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여 운동화세탁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이에스엠은 삼성세탁기와 S2B를 체결하고 사용중 A/S문제도 전국 어디든 가능하게 됐다.

이에스엠의 물소 운동화세탁기는 운동화는 물론 등산화, 부츠 등 다양한 신발세탁이 가능하며 드럼내부 특수재질의 브러시는 신발의 낙차시 충격을 흡수하여 신발의 파손이나 손상을 방지해줘 안심세탁이 가능하다.

또한 특수재질의 브러시와 버블의 기능으로 오염 분해제거 동작이 반복적으로 이루어져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며 50분이면 10컬레 세탁, 헹굼, 탈수까지 가능하여 매우 효율적이다.

그리고 별도의 불림기, 온수기가 필요치 않으며 세탁기 자체 온수기능으로 세탁되며 브러시는 10,000컬레 세탁이 가능하고 교체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이에스엠의 오용선 대표는 "기존에 운동화빨래방을 운영하며 싱크대에서 브러쉬로 일일이 손수 닦는 불편함을 자동화로 한번에 해결했고 세탁시간이 지나면 꺼내기만 하면 되고 탈색방지 기술로 변혈이 되지 않는다" 고 설명했다.

이에스엠은 앞으로 서울, 경기지역에 가맹점 모집을 본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고 세탁업소와 특수학교, 복지시설 등에서 자동세탁기 주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젊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연락이 많이 오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현재까지 이에스엠은 2012 우수상품선정(중소기업청), 2014 S2B 학교장터 조달등록을 하였으며 운동화전문세탁업체, 세탁소, 세탁편의점, 학교, 기업, 셀프빨래방 등에 운동화자동세탁기, 건조기를 400군데 납품하는 성과를 도출했다.

이에스엠의 오용선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고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운동화세탁기 시장에서 국내 기술력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힘쓸것"이라고 밝혔다.

< 창업/ 구입 문의 : 070-7502-8981 > 
http://muls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