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지켜주는 착한 화장품 ”KEEP” 업계에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지켜주는 착한 화장품 ”KEEP” 업계에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0/09 [14:18]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지켜주는 착한 화장품 ”KEEP” 업계에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4/10/09 [14:18]

제주에 위치한 자연주의 화장품 전문기업 (주)헬리오스(대표 현광희)가 차별화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KEEP'을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주)헬리오스는 2004년 개설한 전문 스파 & 테라피센타를 모기업으로 2013년 재탄생한 독립된 사업체로서 웰리스 산업에 널리 쓰이는 스파 & 코스메스티컬 화장품 및 스킨 & 바디케어 제품들을 개발, 판매, 수출에 이르기까지 ONE-STOP 서비스 시스템을 갖춘 제주도 자연주의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업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헬리오스는 자연주의 화장품 개발이라는 비젼 아래 현재 출시된 제품들 또한 기존에 많이 출시되어 사용되어 오던 케미컬화장품과는 달리 피부에 유해한 케미컬 성분들은 과감히 배제한 차별화된 제품들로서 제품에 쓰이는 소재 또한 세계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제주의 산과 들 그리고 바다 등 자연에서만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천연소재를 사용하였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KEEP'은 피부에 유해한 5가지 성분( 파라벤, 에탄올, 인공향료, 인공색소, 광물성 오일)을 첨가 또는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적 제품으로 부작용에 관한 두려움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마치 자연에서 찾는 피부 밸런스처럼 천연성분의 효능을 담은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주)헬리오스는 지난 11월18~19일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는 '빅바이어 글로벌소싱 상담회'에서 중국산동경제무역유한회사와 MOU를 체결하여 주목을 받았다.

MOU 계약체결 내용은 우선 위생허가 득이 필요없는 천연비누 및 세정용 제품과 화장품을 포함하여 10만개 그액으로는 약 50만불 수출 계약이다.

아울러 향장품은 위생허가 취득 시 (주)헬리오스의 향장품 전 라인에 대하여 중국측 수입책임회사에서 1년 이내에 화장품을 수입 하겠다 라는 수입확인서를 체결한 것이다.

(주)헬리오스 관계자는 "중국 측 수입책임회사인 중국산동국제경제무역유한회사 와의 MOU 계약 체결은 (주)헬리오스 설립의 근원이 된 스파센터를 운영해 오면서 약 2년 반 동안의 관계유지 및 꾸준한 노력의 결실로 제주산 청정 화장품의 본격적인 중국 진출이 계기가 된 바라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라며 "제주테크노파크 기업 맞춤형 컨설팅 지원사업을 통해 기술경영 지도위원의 도움을 받아 이탈리아, 스페인을 비롯한 유럽, 중남미 등으로도 수출에 따른 진출이 가능 할 수 있게 되었다"고밝혔다.

(주)헬리오스 현광희 대표는 "KEEP은 불필요한 포장, 광고비를 최소화하고 그 모든 비용을 제품의 효능을 위해 투자한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사랑받을 수 있는 착한 자연주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70-7678-8672 > 
http://www.heliosjeju.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