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골든네이처푸드 ”동충하초 발효차”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골든네이처푸드 ”동충하초 발효차”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0/29 [16:27]

골든네이처푸드 ”동충하초 발효차”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4/10/29 [16:27]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기능성 건강식품 전문기업 골든네이처푸드에서 우리몸에 좋은 특화된 동충하초 제품을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골든네이처푸드에서 선보인 '동충하초 발효차'는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국내산 원료(눈꽃동충하초 발효액, 개똥숙, 인진쑥, 대추, 헛개나무, 감잎, 하수오, 산약분말, 율무분말, 오디원액, 산수유, 복분자, 구기자, 오미자, 사상자, 비수리, 대추, 검은콩, 검은깨, 도라지 등)로 만들어진 기능성 건강식품이다.

특히 골든네이처푸드만의 특화된 기술이 담겨있는 눈꽃동충하초는 동충하초와 유황마늘을 배합하여 고지혈증, 항당뇨,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 혈압이 높거나 성인병, 당뇨에 노출된 30~50대 여성과 허약한 어린이, 직장 남성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회사관계자는 "골든네이처푸드는 국내최초로 쌀눈배지를 이용한 눈꽃동충하초 액체배양물을 함유한 기능성 음료 및 제조방법에 대해 국제특허를 출원하였고 특화된 제조기술과 공법을 통해 타사제품에 비해 원가를 더욱 절감하였다" 고 설명했다.

또한 골든네이처푸드의 동충하초는 살아있는 누에에서 자란 동충하초로 농촌진흥청과 서울대 천연물과학 연구소에서 공동 연구개발하고 양잠농가에서 자연상태와 동일한 조건에서 살아있는 누에 몸에 눈꽃동충하초균종을 접종시켜 키운 버섯이다. 

골든네이처푸드는 동충하초 발효차 외에도 녹차, 발효차, 뽕잎차, 유기농 매실원, 산야초 발효액, 진액 등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산야초 발효액은 비타민, 미네랄, 효소, 과당을 가지고 있어 체내 산,알칼리 균형을 바로잡아 줘 체질개선에 좋으며 산야초의 고른 영양성분은 현대인들의 고질병인 성인병과 암, 만성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산야초효소에 들어있는 유기 미네랄 중 칼슘, 칼륨, 규소는 조직과 세포에 생화학적 미량원소의 균형을 바로잡아줘 노화방지에 좋으며 산야초 발효액의 각종 효소는 장내에 있는 이로운 균을 활성화시켜 장내 독소를 몸 밖으로 내보내주고 유산균이나 비피더스균 등 장내 유익한 균은 인체에 해로운 물질과 발암물질이 장내에 증식하는 것을 막아주며 장의 운동을 도와 배변활동을 돕는다.

골든네이처푸드 엄봉식 대표는 "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좋은 착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힘쓸것 " 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55-752-7599 >  http://www.goldennature.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