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국보습학원인 한마음 문화체육대회에 ”FBI”가 떴다?:엔티엠뉴스
로고

전국보습학원인 한마음 문화체육대회에 ”FBI”가 떴다?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1/05 [14:53]

전국보습학원인 한마음 문화체육대회에 ”FBI”가 떴다?

최인규 | 입력 : 2014/11/05 [14:53]

전국보습학원인 한마음 문화체육대회가 지난 18일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다양한 부대 행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국보습학원인 한마음 문화체육대회는 지난 18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잠실 학생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주최 및 후원은 사단법인 한국학원총연합회에서 맡았다.

이날 체육대회에서는 전국보습학원인이 함께한 체육대회 뿐 아니라 각종 교육/학원 어플리케이션, 교육매체, 학원교재 등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의 부대행사가 풍성하게 펼쳐졌다.

전국보습학원인 만의 축제가 아닌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부대행사가 펼쳐지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체험을 통해 학원관련 정보를 얻고 경품을 받는 이벤트가 가장 인기를 끌었다.

FBI 어플리케이션 & 학원뉴스닷컴 부스는 가장 많은 이들로 붐비는 부스 중 하나였다. 화장실부터 지하철역까지 학원뉴스닷컴 및 학원 FBI의 홍보물과 함께 "원장님의 전단지는 안녕하신지요?" 라는 슬로건으로 주목을 끌었다.

FBI는 IT기업 (주)오엠피가 선보인 위치기반 학원찾기 어플리케이션이다. 학원위치와 교습과목은 물론 교재비나 강의료 등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강사 프로필도 볼 수 있어서 발품을 팔지 않고 학원들을 비교할 수 있다.

특히 FBI 어플리케이션 & 학원뉴스닷컴 부스에서는 경품이벤트를 통해 FBI물티슈, 감성매거진 애프터눈, FBI로고가 박힌 물통 등을 증정해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FBI 어플리케이션 마케팅팀 김현명 이사는 "학원관계자들은 새로운 홍보방법에 관심을 갖고 명함과 리플렛을 챙겨가는 등 높은 호응을 보였다" 며 "전국보습학원인 한마음 체육대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 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교육, 복지 분야의 30여개 부스가 부대행사를 마련했다.

전국보습학원인 한마음 문화체육대회는 서울의 보습학원을 비롯 전국 시도의 보습학원을 운영하는 학원장 및 관계자들 1,500여명이 모였다. 이날 행사는 족구, 탁구, 계주, 줄다리기 등의 체육행사와 초대가수 공연이 이어졌다.

< 문의 : 02-6925-2522 >   http://fbi-app.com/infor.html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