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군함조, 순수국내기술 탁구라켓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군함조, 순수국내기술 탁구라켓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1/26 [20:23]

군함조, 순수국내기술 탁구라켓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4/11/26 [20:23]

현대인들의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스포츠 탁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탁구는 복근, 종아리, 손목 등 온몸의 근육을 사용해 탁월한 운동효과는 물론 상대의 움직임으로 판단력을 발휘하는 스포츠로 오랜시간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러한 가운데 군함조(대표 이두성)에서 순수 국내기술력으로 군함조 탁구라켓을 개발해 각광을 받고 있다. 

탁구라켓을 개발한 이두성 대표는 25년 전에 스포츠센터에서 팬 홀드 라켓을 구입했는데 그 제품은 일본산이었고 순수국내제품은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이두성 대표는 탁구라켓 국산화를 위한 순수 국내기술의 탁구라켓을 만들기 위해 독자적인 개발을 시작했다. 

군함조 탁구라켓은 순수 국산나무 100%를 이용해 수제작된 프리미엄 탁구라켓으로 라켓 제작관련 특허를 4가지를 획득하였다.

이두성 대표는 세이크 라켓, 팬홀드 라켓, 중팬 등... 지구상에 개발된 라켓은 종류별로 모두 만들고 있다. 라켓 성능은 잘나가면서 마지막 테이블에 공이 깔리는 습성이 있고 기존 라켓에 비해 컨트롤이 매우 잘 된다.  또한 새로나온 뉴폴리볼공(프라스틱공)에 마추어 세상에서 가장 잘나가고 컨트롤 잘 되는 라켓이라고 이 대표는 설명했다.

군함조 이두성 대표는 "단단한 라켓 성질에 가벼움까지 더해 어린이는 물론 여성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고 설명했다. 

군함조 탁구라켓을 사용한 사용자들은 스매싱 할때 공의 속도가 아주 좋고 반발력이 좋아 공이 밑으로 깔려나가서 매우 만족한다고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군함조 이두성 대표는 "앞으로도 우리나라 탁구라켓의 국산화에 더욱 노력하고 싶다" 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최고의 탁구라켓을 선보이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 수출할 수 있도록 힘쓸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10-9610-1171 >  http://cafe.naver.com/ghj2013/12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