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겨울철 건강한 다이어트는 뷰티푸드로~:엔티엠뉴스
로고

겨울철 건강한 다이어트는 뷰티푸드로~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2/07 [20:49]

겨울철 건강한 다이어트는 뷰티푸드로~

최인규 | 입력 : 2014/12/07 [20:49]

추운 겨울철은 여름철에 비해 살이 찌기 쉽다. 낮이 짧고 밤이 길어지면서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 분비가 줄어든데다 낮아진 기온에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대사 작용이 활발해져 식욕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반대로 다이어트에 유리한 계절이 겨울이기도 하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기초대사량이 증가해 같은 운동을 해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운동효과를 가장크게 볼 수 있는 계절인 만큼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강화해 탄탄한 몸매로 가꿔보면 어떨까. 식음료업계가 최근 출시한 뷰티푸드로 식이조절을 함께 병행하면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통곡물 등 건강한 탄수화물의 적당량 섭취는 필수. 다이어트 중이라고 해도 통곡물 등 건강한 탄수화물의 적당량 섭취는 필요하다. 탄수화물 부족이 장기화되면 우리 몸은 체내 단백질 손상을 줄이기 위해 체지방 분해가 시작된다.

이 과정에서 '케톤'이라는 대사성 물질이 만들어지는데 '케톤'이 체내에 많아지면 혈액이 산성화되면서 메스꺼움, 탈수 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미소원의 '볶은 현미팡'은 현미 100% 국내산으로 만든 시리얼이다. 일반 시리얼과는 달리 통곡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B군과 철분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낱개 소포장 되어 있어 휴대하면서 먹을 수 있어 간식으로도 좋다.

< 문의 : 041-931-7414 > 
http://www.misowonpang.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