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차별화된 메뉴의 프랜차이즈”Mr.깨블리치킨” 유망 창업 아이템:엔티엠뉴스
로고

차별화된 메뉴의 프랜차이즈”Mr.깨블리치킨” 유망 창업 아이템

독자적인 노하우로 깨치킨, 불고기치킨 선보여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2/14 [17:03]

차별화된 메뉴의 프랜차이즈”Mr.깨블리치킨” 유망 창업 아이템

독자적인 노하우로 깨치킨, 불고기치킨 선보여

최인규 | 입력 : 2014/12/14 [17:03]
현대인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가지고 프랜차이즈 업체가 나오고 있다.

하지만 창업을 하려면 자신에게 잘 맞는일인지 창업투자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장기적인 경쟁력과 비전은 있는지 등 여러가지 여건을 고려해 신중히 선택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치킨전문 프랜차이즈 'Mr.깨블리치킨(대표 안우철)'이 독자적인 노하우로 신개념 메뉴를 선보여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Mr.깨블리치킨의 대표인기메뉴는 깨치킨과 불고기 치킨.

깨치킨은 카레의 원료로 쓰이는 강황가루와 국내산 깨, 야채 등을 갈아만든 소스로 튀김옷을 입혀 고소한 맛이 일품인 건강식 웰빙치킨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게다가 기름까지 쫙 빼서 나가기 때문에 칼로리에 민감한 다이어트족들이 먹어도 만족할만한 메뉴다.

또한 불고기치킨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맛을 가미한 제품으로 들깨치킨과 더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Mr.깨블리치킨은 모든 치킨에 꼼꼼히 손질한 국내산 생닭을 사용하며 24시간 숙성과정을 거쳐 육질이 부드럽다. 무절임 또한 무, 양배추, 오이를 48시간 동안 직접 재워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매장 주방은 오픈 주방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이 직접 닭을 튀기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신뢰를 주고 있으며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매장에서 치킨의 고소한 맛과함께 생맥주 한잔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연일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올 2월 오픈 이래 벌써 4호점(개봉점, 고척점, 마포점, 철산점)까지 매장을 오픈하여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Mr.깨블리치킨은 보다 많은 지역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맛볼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중에 있다. 

거품없는 가맹비로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없앴고 저렴한 비용으로 특별한 인테리어를 할 수 있으며 본사에서 전담부서인 영업관리팀을 통해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해준다.

Mr.깨블리치킨 안우철 대표는 "Mr.깨블리치킨은 메뉴 자체가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아이템인 데다 창업비용 또한 저렴하고 지원책이 다양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며 "앞으로도 새롭고 독자적인 신메뉴 개발에 주력하고 차별화된 맛, 고객감동 서비스로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 문의 : 1600-0175 >   http://kkae-vely.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