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주)홍옥 ”다샵 일체형 자석 모기장” 업계에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주)홍옥 ”다샵 일체형 자석 모기장” 업계에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2/20 [16:07]

(주)홍옥 ”다샵 일체형 자석 모기장” 업계에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4/12/20 [16:07]
 
(주)홍옥(대표 이종철)이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주)홍옥의 주력제품 중 하나인 '다샵 일체형 자석모기장'은 별도의 조립이 필요없는 완제품 모기장으로 방문 및 현관문에 장착하여 들어오는 해충(모기,파리 등)을 막아주는 신개념 제품이다.

강력한 바람에도 열리지 않는 통자석과 고정자석의 강력한 자력으로 기존의 자력이 약해 쉽게 벌어지는 유사품과는 달리 빈틈없이 막아주며 흘러내리지 않고 잘 붙는다.

또한 꼼꼼한 바느질과 주문생산된 고급 원단 사용으로 쉽게 늘어나지 않고 쉽게 찢어지지 않는 고급 PE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기차단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고 사계절 떼어낼 필요없이 커튼처럼 사용하면 된다.

회사관계자는 "이 제품은 조립이 필요없는 완제품으로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영구자석(통자석)사용과 강력한 고정자석으로 중간중간 틈이 벌어지는 현상을 방지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석 모기장 이외에도 (주)홍옥은 충전식 보풀제거기, 선풍기 커버, 에어컨 커버, 제습기 커버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추워진 겨울 필수제품인 자석 방풍 비닐 바람막이 '방풍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유명브랜드 바람막이 옷 원단 등에 많이 사용되는 고급직물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바람, 물, 먼지 등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보온성이 뛰어나고 결로현상 방지에도 효과가 좋다.

또한 창문, 현관문, 방문 등 커튼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커튼보다 완벽한 차단을 할 수 있어 더욱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주)홍옥 이종철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실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31-555-2053 >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