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미소포유, 자색 돼지 감자차 ”자뚱차”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미소포유, 자색 돼지 감자차 ”자뚱차”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2/23 [11:21]

미소포유, 자색 돼지 감자차 ”자뚱차”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4/12/23 [11:21]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슬로우푸드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슬로우푸드는 전통적인 식생활 문화나 식재료에 관심을 갖는 흐름을 일컫는데 패스트푸드의 유해성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려는 노력에서 출발했다.

이러한 가운데 미소포유(대표 이상숙)에서 자색돼지감자로 만든 차 '자뚱차'를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자뚱차는 믿을 수 있는 토종 자색돼지감자와 우리나라 백년초를 함유한 투명 삼각 티백차다.

향과 색, 맛이 자연 그대로 가공하였고 당뇨에 좋은 이눌린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혈당이 올라가지 않으면서도 단맛을 가진게 특징이며 섬유질이 풍부하고 탄수화불의 함량이 낮아 변비 예방과 동시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회사관계자는 "자색돼지감자에는 천연인슐린이라 불리우는 이눌린 성분이 많이 있는데 이눌린 성분은 혈색소 수치를 낮추는 혈당조절 효능이 있어 당뇨에 도움이 되고 섬유질이 풍부하고 탄수화물 함량이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안성맞춤이며 변비에도 도움이 되며 피부노화방지효과도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소포유 이상숙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더 맛과 향이 풍부한 돼지감자차로 제품을 업그레이드 해나가며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좋은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70-8808-0235 >  http://www.miso4u.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