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시설 위생관리 전문기업 ”진성닷컴” 업계에서 주목:엔티엠뉴스
로고

시설 위생관리 전문기업 ”진성닷컴” 업계에서 주목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1/09 [11:22]

시설 위생관리 전문기업 ”진성닷컴” 업계에서 주목

최인규 | 입력 : 2015/01/09 [11:22]
 
 

시설 위생관리 전문기업 진성닷컴주식회사(대표 이진성)에서 창립 20주년을 맞아 함께 성장해나갈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진성닷컴(주)은 현재 인천광역시 남구에 본사를 두고 빌딩, 상가, 아파트, 오피스텔, 산업체, 학교 및 보육시설에 대한 청소용역, 병해충 소독, 방역, 저수조(물탱크)청소 등에 대한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해충방제 분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성능 포충기를 개발, 직접 제조준비까지 끝마친 이른바 업계의 선도기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가맹점을 모집하는 진성닷컴은 지난 20여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인정받아 인천국제공항청사 및 관계시설물에 대한 저수조부문 시설관리를 매년 지속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또한 동사가 관내의 빌딩, 아파트, 학교 등은 물론 서울, 일산, 시흥, 안산, 수원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요 시설물에 대한 매우 효과적이고 차별화된 위생관리, 시설보안, 소독 및 방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해당업계에서는 널리 잘 알려진 사실이다.

진성닷컴 이진성 대표는 "각개전투식의 군소업체들이 난립한 최근의 시장상황에서는 신규계약을 성사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기존의 거래처들을 유지하는 것조차 정말 힘든 일이다. 이런 상황일수록 장비와 기술력은 기본이고 지속적인 홍보와 광고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로의 통합이 절실히 요구된다. 우리회사는 기존의 진성닷컴 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업계의 일반적인 오프라인 홍보방식에서 탈피하여 온라인 사업부문에 과감히 투자, 강화함으로써 전국적인 홍보채널을 구축해 왔다. 최근 새롭게 런칭한 '에코캐치'라는 신규브랜드를 통해 일반고객들에게도 더욱 친밀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제시하게 되었으며 이러한 일련의 마케팅 전략의 결과로 최근에는 수도권을 벗어나 전국각지에서 서비스를 의뢰해오는 빈도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밝혔다.

효과적으로 구축된 홍보시스템을 통해 전국범위로 서비스를 확대실시하게 된 진성닷컴은 금번 한정적으로 실시하게 된 가맹점 운용을 통해 업계 1위 탈환도 가시적인 거리에 들어왔다고 조심스럽게 밝히고 있다.

또한 이진성 대표는 "이러한 위생관리 서비스업 가맹점에 가입할 때에는 무엇보다도 본사의 전문성과 기술력, 노하우 등이 체계절인 시스템으로 메뉴얼화 되어 있는지 살펴봐야 하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과 상품에 대한 연구개발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등을 꼼꼼히 검토해보아야 한다"고 말한다.

실제로 진성닷컴은 현재 자사 및 대표자 앞으로 등록된 특허기술만도 5건이 넘으며 디자인과 상표 출원중인 특허사항들까지 모두 합치면 가히 특허기업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진성닷컴의 가맹점은 신규창업과 기존 사업자제휴 등 2가지 방식으로 등록할 수 있으며 특히 신규창업의 경우 고령화 사회의 노후대비로도 손색이 없는 매우 이상적인 사업아이템인 만큼 소자본을 통한 안정적인 소득을 원하는 개인은 물론 매출과 수익의 확대를 꾀하고 있는 기존의 위생관리 서비스 관련 종사자와 업체라면 반드시 관심을 가져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 가맹문의 : 1588-7085  >   http://www.jinsungcom.com/index.html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