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스몰비어 ”최군맥주” 신메뉴 출시 8일만에 전체매출 11%차지 대박!:엔티엠뉴스
로고

스몰비어 ”최군맥주” 신메뉴 출시 8일만에 전체매출 11%차지 대박!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1/31 [14:29]

스몰비어 ”최군맥주” 신메뉴 출시 8일만에 전체매출 11%차지 대박!

최인규 | 입력 : 2015/01/31 [14:29]

2014년 핫토픽 1위를 기록한 스몰비어의 수많은 경쟁업체들 중 단연 돋보이고 있는 신개념 스몰비어카페 작은거인들의 '최군맥주'가 수제대왕치즈스틱과 치즈육포, 최고의맛 감자튀김 등 많은 히트상품을 출시하였는데 거기에 이어 소주와버니니의 환상만남 '소니니', 노가리에 매운양념을 씌운 '불가리' 그리고 소주와 맥주가 만나 폭탄이된 '술류탄' 두꺼운 통오징어 1마리 '잘~생겼다 오징어'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그간에 스몰비어의 안주와 주류의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해 출시된 메뉴이다. 여기서 놀라운 것은 출시 3일만에 매출의 8%를 점령했고 현재 11%까지 올라간 상황이다. 더불어 매장의 매출 또한 같이 증진했다는 보고이다.

기성의 동일재료 메뉴들과의 큰 차이점은 없지만 특별한 점이 있다. 바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것이다. 한번 메뉴의 맛을 본 사람들의 재구매 의사여부 조사통계에 따르면 98%에 달한다고 한 관계자는 밝혔다. (고객 380명 대상)

이토록 '최군맥주'처럼 다양한 메뉴개발, 지속적인 매장관리를 하며 점주와 소통하고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일목요연하게 제시하는 회사가 또 있을까 생각된다.

또한 예비창업주들에게 보다 화끈한 회사차원의 대출프로모션 지원과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최군맥주'만의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전수하게 된다.

많은 스몰비어 경쟁업체들이 즐비하고 있다고 하지만 탄탄한 자체 물류회사를 갖고 정확한 상권분석과 입지분석을 통한 성공창업을 이끌어 내어 폐점률 0%(제로)를 기록하는 회사는 전무후무하다는 얘기다.

앞으로도 (주)작은거인들의 '최군맥주'는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목소리를 한곳에 모아 집중되기도 하였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choigoonbeer.com/ ) 와 전화 1599-7531를 통해 알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