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저자극 화장품 ”퐁당” 당나귀 밀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엔티엠뉴스
로고

저자극 화장품 ”퐁당” 당나귀 밀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2/25 [16:24]

저자극 화장품 ”퐁당” 당나귀 밀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최인규 | 입력 : 2015/02/25 [16:24]
 
 
 
화장품 전문기업 피플스(대표 정성영)에서 선보인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퐁당'이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당나귀밀크 제품(토너, 에멀전, 올인원 크림)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퐁당의 인기제품인 당나귀 밀크 토너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마일드한 처방으로 모유와 가장 가까운 성분인 당나귀 밀크가 함유되어 스트레스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생기있는 어린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이 제품은 촉촉한 보습과 영양감이 풍부한 토너로 흐트러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피부 밸런스를 조절하여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푸석해진 피부에 윤기를 더해 준다.

또한 당나귀 밀크 에멀전은 영양감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질감의 수분 영양 로션으로 수분과 유분이 균형있게 배합되어 거칠어진 피부결을 이상적인 상태로 만들어 촉촉하게 가꾸어 줘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당나귀 밀크 올인원 크림 또한 어린 피부결을 되찾아주는 기능성 고보습 올인원 멀티 크림으로 수분과 유분이 균형있게 배합되어 거칠어진 피부결을 이상적인 상태로 만들어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한편 피플스의 저자극 화장품 '퐁당' 브랜드는 디자인 적인 측면에서 흔히 '질소 포장'으로 대표되어 언급되는 과대포장을 지양하고 재활용이 가능하고 탄소배출량을 최소로 할 수 있는 용기들을 사용하여 환경 친화적인 제품들을 만든다.
 
또한 무겁고 두꺼운 기존 화장품 용기와 달리 심플하고 가벼운 컨셉으로 개발하여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내용물의 양을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순수 한글 브랜드를 통해 해외의 한글에 대한 관심, 외국인들이 디자인적으로 느끼는 한글만의 재미요소들을 파고들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퐁당은 당나귀 밀크 제품 이외에도 퐁당 수분크림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퐁당 수분크림은 수플레타입, 크림타입, 젤타입 3종류가 있으며 이 제품들은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피부속 수분을 유지시켜줘 풍부한 보습효과를 제공하고 피부진정작용을 도와줘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그 외에도 퐁당 헬프마이 바디패치, 퐁당 워터젤리 알로에 토너, 알로에 모이스처라이저, 알로에 워터드롭 에센스, 알로에 에센셜 클렌징 폼, 퐁당 수분가득 알로에 수딩젤, 라즈베리 수딩젤, 쉐어버터 수딩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피플스 정성영 대표는 "올해는 색조제품을 출시하였는데 이 제품 또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착한 제품만을 선보이고 단순히 제품을 사고 파는 것을 떠나서 사회적 모범이 되는 좋은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32-563-0211 >  
 
 

 
http://www.freshpongdang.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