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진성닷컴, 친환경 스마트 포충기 ”에코캐치”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진성닷컴, 친환경 스마트 포충기 ”에코캐치”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3/02 [14:21]

진성닷컴, 친환경 스마트 포충기 ”에코캐치”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5/03/02 [14:21]
 
 
시설 위생관리 전문기업 진성닷컴(주)(대표 이진성)에서 친환경 스마트 포충기 '에코캐치'를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100% 국내생산으로 기존의 벌레잡는 기계와는 차별화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국내 전문 연구진의 핵심기술 설계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에코캐치는 3대 주요 비래해충인 파리, 모기, 나방은 물론 국내에서 서식하는 다양한 해충군에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효율 해충박멸 시스템을 통해 철저한 위생관리를 요하는 각종 산업현장에서부터 요식업소, 의료 보육시설, 가정까지 어떤 공간에서도 최고의 효과를 발휘하여 업계에서 기대와 주목을 받고 있다.

해충구제 및 방역관리 전문 업체 진성닷컴이 자체 개발한 에코캐치는 세계 최초 음성 알림 기능을 탑재하였고 인천시 디자인지원사업에 선정되었고 특허등록(10-1032713)을 마쳤다.

회사관계자는 "에코캐치는 포충지 교체주기를 설정해주면 일정 간격으로 끈끈이롤이 회전하여 매번 번거롭게 시트를 교체할 필요가 없고 해충의 활동량이 많은 계절은 주기를 짧게 해충이 없는 겨울 같은 경우 주기를 길게 하여 교체주기 선택이 가능하다" 며 "기존의 벌레잡는 제품에 비해 경제적인 전자동 끈끈이롤을 통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고 33% 이상의 비용 절감 효과가 확인된 친환경 포충기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최대 6회 자동회전하여 징그러운 벌레를 보며 시트를 갈 필요가 없으며 정제형 이산화탄소와 끈끈이 용액 두가지 방식을 통해 해충 포집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그리고 에코캐치는 일정 간격으로 유인향(살충액)이 분사되어 한번 더 잡아준다. 유인빛이 닿지 않는 곳에 있는 해충까지 유인, 포획이 가능하며 벌레가 좋아하는 천연 과일향 방향제로 해충포집효과를 높이고 실내 쾌적지수도 높일 수 있다.

회사관계자는 "에코캐치의 유인 UV램프는 해충 유인에 가장 적합한 350~360 nm 대의 파장을 발생시켜 해충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포획한다" 며 "유인용 UV램프는 일반 램프보다 30배 이상 강력한 해충 유인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코캐치의 한장씩 뜯어쓰는 노트타입 끈끈이 포충기 '노트포충기'는 기존의 끈끈이 형식의 포충기를 보다 관리가 편리하도록 개발한 포충기로 끈끈이를 노트처럼 한장씩 뜯어서 사용하기 때문에 관리가 용이하고 보다 편리하며 경제적이다.

한편 진성닷컴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함께 성장해나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진성닷컴 이진성 대표는 "진성닷컴 가맹점은 신규창업과 기존 사업자제휴 등 2가지 방식으로 등록할 수 있으며 신규창업의 경우 고령화 사회의 노후대비로도 손색이 없는 이상적인 사업아이템인 만큼 소자본을 통한 안정적인 소득이 가능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위생관리 전문기업의 대표주자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신뢰를 주는 기업이 되도록 힘쓸것"이라고 밝혔다.

< 가맹문의 : 1588-7085  >   http://www.jinsungcom.com/index.html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