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세종시 수학학원 ”효성팀매쓰학원” 주목!:엔티엠뉴스
로고

세종시 수학학원 ”효성팀매쓰학원” 주목!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4/08 [00:28]

세종시 수학학원 ”효성팀매쓰학원” 주목!

최인규 | 입력 : 2015/04/08 [00:28]
 
<효성팀매쓰학원 윤운정 원장>

수학은 확실한 개념이해는 물론 다양한 문제풀이를 통해 풀이방법을 익히고 응용력을 늘려야 하는 과목으로 학생들 성적을 불문하고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호소하는 과목 중 하나다.

이러한 가운데 세종시에 위치한 수학학원 '효성팀매쓰학원(원장 윤운정)'이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꼼꼼한 학생관리를 통해 수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효성팀매쓰학원은 중,고등부 수학전문 학원으로 강의와 클리닉이 적절히 잘 이루어진 피드백 중심의 학원이다. 현장에서 10년 이상 강의를 했던 베테랑 강사들이 팀을 이루어 진행되는 팀 수업 중심의 그룹식 과외 수업을 하는 학원으로 모든 수업은 5명 정원제로 진행한다. 

또한 매월 시행되는 반별 학습평가를 통해 수준 별로 반을 편성하여 수준에 맞게 체계적인 학습을 진행한다. 

효성팀매쓰학원은 기존의 타 수학학원과는 달리 토론 중심의 강의가 진행되는데 강사의 질의에 대해 학생이 응답하는 형식의 수업을 하고 있고 매주 테스트를 통해서 결과가 미진한 학생들은 수준별 반 이동이 이루어지며 노력하지 않는 학생은 퇴원 조치를 하고 있다. 

효성팀매쓰학원 윤운정 원장은 "일단 개념 위주의 수업을 진행해서 학생들이 모든 개념들을 파악하고 있으며 매월 보는 모의고사에서 새로 나오는 유형과 어려워지는 유형들을 선생님들이 분석하고 유사한 문제들에 대한 유형별 문제들을 따로 만들어서 학생들에게 풀게 하여 그것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효성팀매쓰학원은 학생들의 동기부여 및 경쟁심 유발을 통해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보상해 주기 위해 매주 팀별 1등에게 장학금 2만원을 지급하고 학년별 1등에게는 5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윤 원장은 "수학은 절대 어려운 과목이 아니고 게을러서 못하는 것이지 부지런히 노력한다면 충분한 성과가 나타날 것" 이라며 "쉬운 문제 위주로 맞춰나가는 재미를 먼저 키우고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면 점점 달라지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문의 : 070-4823-6698 >   http://blog.naver.com/flytothemath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