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광주중장비학원~ 굴삭기,지게차 국가기술자격 실기시험장:엔티엠뉴스
로고

광주중장비학원~ 굴삭기,지게차 국가기술자격 실기시험장

합격률 100%에 가까워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4/27 [16:53]

광주중장비학원~ 굴삭기,지게차 국가기술자격 실기시험장

합격률 100%에 가까워

최인규 | 입력 : 2015/04/27 [16:53]

광주 산정동에 소재한 굴삭기, 지게차 시험장 '광주중장비학원(원장 이현규)'이 소형굴삭기와 소형지게차, 소형로더면허를 취득하기 위한 교육생들의 열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주중장비학원은 2013년부터 굴삭기, 지게차 국가기술자격검정 실기시험장으로 지정되어 매달 국가기술자격시험을 치루고 있다.

시험장에서 시험장비로 실습 후 시험을 치루니 합격률이 높은것은 당연한 일이다. 광주광역시 산정동 119-7에 약 2,000평의 실습장을 신규 확장하여 시험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교육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23년 경력의 우수한 지도교사가 직접 강의하는 이론시험 대비반과 실기시험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력자와 시험불합격자를 위한 타임제를 운영하여 교육생의 부담을 줄이고 주말반 교육을 실시하여직장인들의 자격증 취득에도 기여하고 있다.

전곡어디에서도 흉내낼 수 없는 현장 실무교육
광주중장비학원의 자랑은 전국에서도 찾기 힘든 현장실무교육이다. 서울,부산,전북 등 전국 각지에서 '광주중장비학원'을 찾는 이유가 여기 있다.

장비 상하차는 운전자의 기본이다. 그리고 다양한 어태치먼트는 굴삭기의 또다른 장점이다. 장비 상하차나 브레이커 작업,관로작업 경험도 없는 운전자가 현장에서 당황할 수 밖에 없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굴삭기 상하차는 물론 모든 작업의 기본인 평탄작업에서 구배잡기 그리고 조경공사,폐기물정리,전기매립작업,상수도관 교체작업,오수관로작업,철거작업,분묘작업 등 운전자에게 필요한 스킬과 굴삭기 엔진,유압펌프 점검,유압호스교환,트랙교환,브레이커정비,나라시판 교체작업 등 운전자에게 필요한 오너 정비를 함께 배울 수 있어 많은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광주중장비학원에서 배출한 베테랑 기사와 함께 현장연수 및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것도 큰 매력이며 현장으로 직접 취업알선을 해주고 있으니 전국에서 많은 초보기사들이 운집할 만하다.

이 과정을 마치면 1일 15만원~18만원을 받을 수 있는 굴삭기 기사로 일 할 수 있고 현재 1개월에 1,000만원 이상의 소득을 올리고 있는 운전자도 있다고 한다.

국비직업훈련 실시 - 내일배움카드(실업자,근로자), 사업주위탁훈련
2015년부터 시작되는 국비직업훈련과정도 관심을 가져볼만하다. 최초로 NCS(국가직무능력표준)과정으로 승인된 굴삭기 운전분야는 광주광역시에서도 유일하게 승인된 검증된 기관으로 국가직무능력표준에 맞는 굴삭기운전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지게차,굴삭기 이론대비반과 실기대비반을 별도로 운영하여 수검자 또는 교육생들의 불필요한 교육기간을 줄이고 선택교육이 가능하도록 편성하였다.

소형굴삭기 실무과정과 소형지게차운전면허를 취득 할 수 있는 과정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건설기계관련분야 입직을 희망하는 신규입직자나 취업희망자는 서둘러 광주중장비학원을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 문의 : 062-382-3330 >  http://school.keyon.co.kr/pages/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