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KBS N Sports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전설’, MC 이수근 최종 확정!:엔티엠뉴스
로고

KBS N Sports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전설’, MC 이수근 최종 확정!

죽방전설, <죽방팀 vs 직장인팀> 포켓볼-3쿠션 등 혼합 대결로 당구지존 결정

김지나 | 기사입력 2015/06/10 [16:42]

KBS N Sports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전설’, MC 이수근 최종 확정!

죽방전설, <죽방팀 vs 직장인팀> 포켓볼-3쿠션 등 혼합 대결로 당구지존 결정

김지나 | 입력 : 2015/06/10 [16:42]
 
KBS N Sports의 신규 당구 버라이어티. 돌아온 형님들의 죽방전설의 메인 MC로 이수근이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2년여의 기간 동안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보낸 이수근은 첫 촬영에서 앞서 긴장된 모습을 보이며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방송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죽방전설 제작진은 연예계 소문난 당구 고수로 알려진 이수근이 국제식 대대에서 26점을 칠 정도로 프로 선수에 버금가는 실력의 소유자라는 점에서 죽방전설의 프로그램 특성에 맞는 MC라고 캐스팅 된 이유를 밝혔다.

첫 촬영을 마친 KBS N의 김미견 PD이수근의 진지하고 성실한 촬영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개인 큐를 가져올 정도로 당구와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KBS N Sports 돌아온 형님들의 죽방전설은 매주 연예인 당구 고수 팀(죽방팀)과 직장인(일반인) 당구 고수 팀이 나뉘어 포켓볼, 3쿠션 등의 당구 대결을 펼치는 당구 버라이어티다. 이제까지 우리 동네 예체능’, ‘불멸의 국가대표’, ‘출발 드림팀!’ 등 다양한 스포츠 버라이어티가 있었지만, ‘죽방전설당구라는 단일 종목으로 게임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이례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총 10회의 예선전을 통해 본선 진출권을 부여하고,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금 1, 000만원이 주어진다.

자칫 지루할 수도 있는 당구에 이수근 특유의 푸근한 예능감을 더해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예능을 예고한 바 있는 죽방전설615일 월요일 밤 10KBS N Sports에서 첫 방송된다.

<김지나 기자/macaco117@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