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영화사 명필름 첫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 메인 포스터.캐스팅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12월03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1-04-03 15:49:03
뉴스홈 > 연예 > 연극/공연
2015년07월22일 16시5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영화사 명필름 첫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 메인 포스터.캐스팅
명필름이 만든 첫 번째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가 27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다 (사진제공: 명필름)
 
영화사 명필름이 만든 첫 번째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가 7월 27일(월)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다.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는 8월 28일(금) 개막 확정과 함께 원작인 임순례 감독의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포스터를 패러디 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는 티저 포스터와는 상반된 스타일리쉬한 분위기와 디자인으로 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할 <와이키키 브라더스>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 메인 포스터는 수트를 차려 입은 채 한껏 들뜬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걸어가고 있는 밴드 ‘와이키키 브라더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의 장난끼 가득하면서도 천진난만한 표정은 오로지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거침없이 도전하고 뜨겁게 꿈꾸는 청춘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음악에 한껏 심취한 채 각자 맡은 악기를 연주 하는 밴드 ‘와이키키 브라더스’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원작인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가 내포하고 있는 핵심적인 메시지를 담아내는 동시에 오로지 뮤지컬만이 표현할 수 있는 라이브의 매력을 선사할 작품에 대한 기대를 다시 한번 불러 일으킨다.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포스터는 주연을 맡은 배우들의 참신한 얼굴로 더욱 눈길을 끈다.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로 황정민, 박해일, 류승범, 박원상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을 대거 발굴한 제작사 명필름은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캐스팅 역시 대학로에서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하는 배우들로 꽉 채워 놓았다. 첫눈에 반한 누나로 인해 밴드 ‘와이키키 브라더스’를 결성하게 되는 보컬이자 기타리스트 ‘쌈빡’ 역에는 뮤지컬 <사춘기>의 배우 김다흰이 맡아 극을 이끌어간다. 밴드의 베이시스트이자 잘난척, 아는척, 있는척의 대가 ‘삼척’ 역에는 뮤지컬 <로기수>의 배우 김민건이 맡아 열연하며, 키보드를 맡고 있는 ‘시카고’ 역에는 뮤지컬 <로기수>의 배우 권동호가 합류해 탄탄한 연기를 펼친다.

마지막 멤버인 자칭 바람둥이 드러머 ‘요추’ 역에는 뮤지컬 <프리실라>의 배우 신현묵이 참여해 멤버들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 명의 ‘와이키키 브라더스’ 멤버들 이외에도 쌈빡의 첫사랑 ‘정아’ 역을 맡는 뮤지컬 <난쟁이들>의 백은혜와 성인이 된 시카고의 베트남 아내 ‘린푸엉’ 역을 연기하는 뮤지컬 <한밤의 세레나데>의 차청화 등 여배우들은 각기 다른 톡톡튀는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더불어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김혜성 작곡가와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김효진 작가 등 작품성과 흥행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팀들이 대거 참여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처럼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명필름의 첫번째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는 8월 28일(금)부터 11월 8일(일)까지 파주 명필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8월 28일부터 8월 30일까지의 프리뷰 기간 동안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오는 7월 27일(월) 공연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와 ‘Yes24’에서 프리뷰를 포함한 1차 티켓 오픈할 예정이다.

경기도 파주출판도시 내 위치한 명필름아트센터는 명필름 영화에서 출발한 문화콘텐츠의 발전, 공유, 확장을 목표로 지난 5월 개관하였으며, 영화, 건축, 미술, 공연, 책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누리고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다. 지상 4층, 지하 2층, 연멱전 7,941 평방 미터 규모로 개관작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가 공연될 공연장외에도 영화관, 전시장, 북카페가 위치해있다. (공연문의 031-930-6600/ mf-art.kr)

<김지나 기자/macaco117@gmail.com>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지나 (macaco117@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연극/공연섹션 목록으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무더위 날리는 시원한 문화 선물…인천공항, ‘Fantastic Summer Concert’ (2015-07-23 12:28:19)
이전기사 : ‘나는 나만의 것’ 음원 및 뮤직비디오 대공개 (2015-06-10 13:41:2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