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주)성원화장품, 남성전용 특수 바디바 ”나이아가라 S Bar” 선보여:엔티엠뉴스
로고

(주)성원화장품, 남성전용 특수 바디바 ”나이아가라 S Bar” 선보여

성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품 나이아가라S, 미국 FDA 일반 의약품 등록

최인규 | 기사입력 2015/07/24 [13:36]

(주)성원화장품, 남성전용 특수 바디바 ”나이아가라 S Bar” 선보여

성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품 나이아가라S, 미국 FDA 일반 의약품 등록

최인규 | 입력 : 2015/07/24 [13:36]

현대사회에 와서 남성들은 과도한 스트레스나 지나친 음주,공해,흡연,육체적 정신적 노동 등으로 자신의 몸을 돌볼 겨를 없이 혹사당하고 있다보니 정신적 육체적 에너지가 고갈되어 이로 인해 '고개숙인 남성'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또한 남성들이 제대로 관리 되지 않은 상태에서 사랑을 나누게 되면 여성들은 세균감염에 의한 각종 질병 및 여성 질환에 노출될 수 밖에 없는게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기능성 분야를 선도하는 (주)성원화장품(대표 김명호)에서 최상급 약산성 베이스와 자연의 원료를 혼합하여 최고의 항균력과 탈취력, 원적외선 에너지까지 방사되는 남성전용 '나이아가라 S Bar'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나이아가라S는 국내 연구기관에서 대장균에 의한 항균 테스트 99.9%, 암모니아 탈취테스트 77/83%, 원적외선 에너지가 897 방사되는 기능을 입증받았으며 미국 FDA에서 131명에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하였고 혈액순환 강화,항균력,탈취력,성적기능강화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으로 등록이 완료된 제품으로 남성의 자존심을 지켜주고 불쾌한 냄새제거,잡균제거,자연의 에너지인 원적외선 에너지까지 방사해주어 남성들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나이아가라S를 출시하였다.

나이아가라S의 주요성분은 약산성(ph5.5)베이스, 은행잎추출물, 강황, 홍삼진액, 초산토코페롤, 고삼, 알로에베라즙, 멘톨, 달팽이점액, 장미오일, 고추냉이, 오미자, 토사자, 박하, 경면주사, 시앙차이, 옥분말, 게르마늄, 함초, 호호바오일, 제올라이트, 적송유, 오렌지오일, 약쑥분말, 동충하초, 도꼬마리액, 음양곽 등의 자연원료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 피부(각질층)는 pH4.5~6.5인 약산성 상태일때 가장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그래서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며 그렇게 함으로서 외부침입으로부터 방어막을 형성할 수 있다.

여성의 질 또한 약산성을 유지하고 있어야 건강한 방어체계가 유지되는데 오랜시간 질 내부에 축적된 노폐물과 스트레스,청결하지 못한 성관계 등으로 세균에 감염되거나 나이가 들면서 알칼리화 피부로 변하기 쉬워 산성보호막이 사라지고 면역력이 악화되어 외부침입으로부터 방어 체계가 약해지게 된다. 그래서 남성의 중요부분을 약산성 pH5.5인 나이아가라S를 이용해 씻어주면 자동으로 약산성보호막으로 코팅이되며 코팅이 된 상태에서 사랑을 하게 되면 사랑하는 사람을 잡균들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고 한다.

나이아가라S는 이미 국내 면세점, 이 미용점, 여성전용점 등을 통해 판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性 인식이 자유로운 해외에서는 백화점, 화장품코너, 이미용점, 성인용품전문점, 속옷판매점, 여성의류 판매점 등에서 활발히 판매되고 있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A급호텔, 러브호텔 등에서 고객유치를 위한 서비스 상품으로 나이아가라S를 일회용으로 제작해 무상으로 제공하고 제품에 만족한 고객은 본품을 카운터 및 자판기에서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 호텔 입장에서 보면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작은 금액으로 서비스로 제공해주어 경쟁력을 갖출 수 있고 또 고객들은 고가의 제품(나이아가라S)을 무료로 사용해보고 만족해 본품구매로 이어지고 있어 호텔 입장에서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는다고 볼 수 있다.)

이처럼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제품의 품질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성원화장품과 같은 대한민국의 중소기업이 앞으로의 세계의 기능성 시장을 선두할 수 있지 않을까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주)성원화장품 김명호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2-435-0004 >   
www.sungwon21c.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