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나미나라' 남이섬, 가을 단풍철 맞아 '추억쌓기' 다양한 행사열어:엔티엠뉴스
로고

'나미나라' 남이섬, 가을 단풍철 맞아 '추억쌓기' 다양한 행사열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남이섬 단풍선' 운행

문화부 | 기사입력 2015/09/30 [23:25]

'나미나라' 남이섬, 가을 단풍철 맞아 '추억쌓기' 다양한 행사열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남이섬 단풍선' 운행

문화부 | 입력 : 2015/09/30 [23:25]

'나미나라' 남이섬(대표이사 전명준)에서 본격적인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남이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어 관심이 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운행하는 남이섬 단풍선은 이미 사진 동호인들 사이에선 유명하다. 하얗게 피어오르는 새벽 물안개와 인적 드문 남이섬의 가을 단풍을 오롯이 사진기에 담을 수 있는 특별한 코스로 손꼽히는데, 운항 기간은 10월 14일부터 11월 8일까지로 매일 아침 7시에 1회 증편 운항된다.
 
특히 올해는 남이섬 단풍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단풍선 특별여권'이 새롭게 선보인다고. 단풍선 특별여권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비용 20,000원으로 기간 내 남이섬에 무료입장 가능하다. 남이섬의 가을을 오래오래 간직하고자 하는 이들에겐 더할 나위없는 희소식이다.
 
단풍 구경 후 즐기는 '가마솥 한우 소고기 국밥'도 빼놓을 수 없는 별미. 이른 아침 가마솥에서 끓여낸 뜨끈한 국밥 한 그릇이면 남이섬의 아침이 더욱 특별해진다. 가격은 8,000원이며, 10월 3일부터 11월 8일까지 주말기간 하루 100그릇 한정 판매된다.
 
남이섬의 전문해설사가 들려주는 '나미나라공화국 스토리투어'도 새로 진행된다. 남이섬이 생긴 유래부터 섬 곳곳에 사는 동물과 나무, 그리고 2006년 '나미나라공화국'으로 독립한 에피소드와 알짜배기 팁까지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가득하다. 투어는 매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사전 예약으로 접수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 이미자 특별전 △6세 이하 어린이 동화책 3권 지참 시 무료입장 △주한외국대사관 관계자 무료입장 △남이섬에서 만나는 '그림책 예술극장', '작가와의 만남' △로맨틱 바비큐 다이닝&바 △김장 담그기 체험 △'추억의 남이섬여행' 포토에세이 공모전 △나미포토스타 사진전 등 가을시즌 남이섬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가득하다.
 

전명준 남이섬 대표는 "남이섬의 본격적인 단풍시즌은 10월 중순부터로, 그 어느 해보다 아름다운 단풍이 물들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가을 시즌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남이섬에서 특별한 가을을 만끽하고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문의: 남이섬 대표전화 031-580-8114 / 남이섬 홈페이지 www.namisum.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