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안세하, 2016년 기대작 영화 <원라인> 출연! 임시완, 이동휘와 호흡!:엔티엠뉴스
로고

안세하, 2016년 기대작 영화 <원라인> 출연! 임시완, 이동휘와 호흡!

영화 ‘원라인’에서 대출사기단 쫓는 열혈형사로 변신

서동희 | 기사입력 2016/01/29 [14:03]

안세하, 2016년 기대작 영화 <원라인> 출연! 임시완, 이동휘와 호흡!

영화 ‘원라인’에서 대출사기단 쫓는 열혈형사로 변신

서동희 | 입력 : 2016/01/29 [14:03]
▲사진제공 =저스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안세하가 영화 ‘원라인’에 출연을 확정, 드라마와 예능을 넘어 영화에서도 대체불가 신스틸러의 존재감을 이어나간다. 

 
안세하는 지난 해 드라마 ‘용팔이’, ‘그녀는 예뻤다’에서 톡톡 튀는 연기는 물론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셀프 뷰티에 일가견을 보이며 반전매력을 발산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그는 여세를 몰아 통신사 어플리케이션 광고 모델로 발탁돼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그런 가운데 2016년 첫 작품으로 임시완, 이동휘, 김선영, 조우진 등이 출연하는 영화 ‘원라인’에 합류해 대세 행보 굳히기에 나서는 것.

 
영화 ‘원라인’은 대규모 대출사기를 그린 범죄영화로 안세하는 대출사기단을 쫓는 열혈형사로 분해 기존의 코믹하고 순수한 이미지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또 한 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안세하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본인만의 색깔로 캐릭터에 입체감을 부여하는 탁월한 센스를 발휘해 많은 이들을 휘어잡았던 상황. 따라서 이번 작품에서도 불꽃 같은 활약상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것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특급 존재감을 발휘할 안세하를 만날 수 있는 영화 ‘원라인’은 미인픽쳐스가 제작하고 NEW가 투자배급을 맡았으며 1월 말 크랭크인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