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레인보우 조현영, 연애하면 이렇게 예뻐지나요? <레인보우 쇼케이스>:엔티엠뉴스
로고

레인보우 조현영, 연애하면 이렇게 예뻐지나요? <레인보우 쇼케이스>

레인보우 4번째 미니앨범 ”Prism” 쇼케이스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2/15 [16:51]

레인보우 조현영, 연애하면 이렇게 예뻐지나요? <레인보우 쇼케이스>

레인보우 4번째 미니앨범 ”Prism” 쇼케이스

김기태 | 입력 : 2016/02/15 [16:51]

걸그룹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가 15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네번째 미니앨범 'Prism'의 쇼케이스 열려 기자간담회에서 인터뷰를 하고 있다.

7인7색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레인보우가 일년이 넘는 기다림 끝에 다시 한번 야심차게 돌아왔다.

레인보우 4번째 미니앨범 'Prism'을 통해 최근 가요계에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는 섹시,큐티,청순, 이미지의 걸그룹 컨셉들을 교집합처럼 보여주기는 보다는 '레인보우'만이 할 수 있는 'Originality'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선택했다.

'Prism'의 타이틀곡 'WHOO'는 프로듀싱팀 어벤전승의 작품으로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과 후렴부의 청량한 고음이 인상적인 락 댄스 곡이다. 레인보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가득 차 있는 트랙으로 레인보우만의 독보적인 노래 스타일과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마음 속에 무지개가 뜨게 하겠다는 야심 찬 포부가 담겨져 있는 곡이기도하다.

2016년 2월 ! 레인보우의 4번째 미니앨범 'Prism'은 똑같이 흘러가는 일상 속에 지친 대중들에게 무지개 빛 선물이 될 것이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