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나인뮤지스, 첫 단독 콘서트 ”뮤즈 인 더 시티(MUSE IN THE CITY)” 성료!:엔티엠뉴스
로고

나인뮤지스, 첫 단독 콘서트 ”뮤즈 인 더 시티(MUSE IN THE CITY)” 성료!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2/22 [17:21]

나인뮤지스, 첫 단독 콘서트 ”뮤즈 인 더 시티(MUSE IN THE CITY)” 성료!

김기태 | 입력 : 2016/02/22 [17:21]
 
걸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혜미, 민하, 소진, 금조)가 첫 단독 콘서트 '뮤즈 인 더 시티(MUSE IN THE CIT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9일 오후 8시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나인뮤지스는 약 2000명의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첫 단독 콘서트 '뮤즈 인 더 시티'를 성료했다.
 
이번 공연은 나인뮤지스가 2010년 데뷔 후 약 6년 만에 개최해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나인뮤지스는 "무대를 시작하자마자 감정이 벅차올라 눈물이 쏟아질 것 같았다. 참느라 너무 힘들었다."라며 첫 콘서트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나인뮤지스는 데뷔곡 ‘No Play boy’와 ‘드라마’,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돌스’ 등 다양한 히트곡은 물론 ‘오늘부터 우리는, ‘Sixth Sense’ 등 스페셜 스테이지와 멤버별 솔로 무대를 통해 안정감 있는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명실상부 ‘퍼포먼스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나인뮤지스 경리는 “데뷔 이래로 가장 많이 떨렸다. 감히 첫 콘서트를 잘 끝냈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사랑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으면서 공연할 수 있었다. 앞으로 더 좋은 공연으로 만나고 싶다”고 전했으며 이어 성아와 현아는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다. 공연 보러 오신 분들이 즐거웠다는 말에 너무 행복했고 또 한번 콘서트를 하고 싶다.”, “2016년 2월 19일의 밤은 저와 나인뮤지스가 평생 동안 곱씹을 날이 될 것 같다.”고 각각 소감을 전했다.
 
특히 민하는 지난20일 트위터에 “24시간 전만 해도 우리 다같이 뜨거운 불금을 보냈는데 정말 꿈꾼 것 같아요”라며 콘서트 소감을 자필편지로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는 27일 상하이와 3월 19일 광저우에서 중국 첫 단독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스타제국]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