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엠뉴스 : ‘컴백 D-3’ 마마무, 첫 정규앨범 ‘멜팅’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무한반복 부르는 ‘마마무 앓이’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설문조사 시민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2021년09월23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1-04-03 15:49:03
뉴스홈 > 연예 > 음악
2016년02월23일 11시1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컴백 D-3’ 마마무, 첫 정규앨범 ‘멜팅’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무한반복 부르는 ‘마마무 앓이’
  
26일 0시,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 발표를 앞둔 마마무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23일) 자정,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수록곡을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을 비롯해 첫 정규앨범 '멜팅(Melting)'에 수록된 12곡의 음원을 짧지만 강렬하게 담아냈다.
 
가수 정기고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금요일밤'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멜로디를 시작으로, 마마무가 처음으로 도전한 보사노바 풍의 노래 ‘우리끼리’, 마마무의 유쾌하고 비글스러운 매력을 담은 ‘1cm의 자존심’,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하여 실제 자신들의 고향 이야기를 아련하고 애잔하게 담아낸 명절 맞춤곡 ‘고향이’, 남자들에게 의미심장하게 경고장을 날리며 통쾌함을 선사하는 곡 '펑키 보이(Funky Boy)'가 완급 조절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미디엄템포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팝 스타일의 노래 '이모션(Emotion)', 고급스러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연주가 인상적인 '저스트(Just)', 한 남자를 두고 벌이는 여자들의 신경전을 고양이에 빗댄 '고양이(Cat Fight)', 마마무가 직접 제안하는 마마무표 레시피를 주제로 한 자취생 필수 청취곡 '나만의 Recipe', 마마무의 가창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 미스 유(I Miss You)', 그리고 장르를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변주가 녹아있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마지막에는 지난 9월 발표한 ‘이니시아네스트’ OST곡 ‘걸크러쉬’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 속에 하이라이트 영상이 마무리 된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전체적인 느낌과 곡의 콘셉트 등을 집약적으로 접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하이라이트 메들리만으로도 한 층 성장한 마마무의 모습은 물론 폭넓은 곡 해석력과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다시 한 번 가요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첫 정규앨범 '멜팅(Melting)'은 '마음을 녹이다'라는 뜻처럼 김도훈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마마무의 있는 그대로 모습을 자연스럽게 음악에 녹여냈으며, 그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이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또한, 요즘처럼 빠르게 소비되는 음원시장에서 신곡 11곡을 수록하는 등 음반의 가치를 내세운 파격적인 행보가 단연 돋보인다.
 
한편, 마마무는 26일 0시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을 발표한 후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출처 RBW]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기태 (nomteddy@gmail.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음악섹션 목록으로
[음악]임형주, ‘바람과 ...
[음악]BTS, 또 하나의 신...
[음악]BTS, 'LOVE YOURSE...
[음악]BTS, 빌보드 '핫10...
[음악]BTS, 'Dynamite'로...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마마무, 첫 정규앨범 ”멜팅” 음반 예약판매 실시간 1위! ”대세 인증” (2016-02-23 21:03:20)
이전기사 : 뉴이스트, ‘여왕의 기사’ 꽃기사들의 칼군무 정석 안무버전 영상공개 (2016-02-22 17:28:0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후원하기
상호명: 엔티엠뉴스(NTMNEWS)
주 소: 서울시 중량구 중화동 94-13 202호
등록번호: 서울 아00807 등록일: 2009. 3 . 발행인/편집인: 이창재
엔티엠뉴스(NTMNEWS)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상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함.

Copyright(c) 2008 ~ 2009 NTM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