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포토> 티아라 효민, 촉촉한 나만의 감성으로...:엔티엠뉴스
로고

<포토> 티아라 효민, 촉촉한 나만의 감성으로...

효민의 두번째 솔로 앨범 ”Sketch” 컴백 쇼케이스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3/16 [21:39]

<포토> 티아라 효민, 촉촉한 나만의 감성으로...

효민의 두번째 솔로 앨범 ”Sketch” 컴백 쇼케이스

김기태 | 입력 : 2016/03/16 [21:39]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아트센터에서 걸그룹 '티아라' 효민의 두번째 솔로 앨범 'Sketch' 컴백 쇼케이스가 열려 수록곡 중 그녀의 촉촉한 감성매력을 느낄 수 있는 '우리의 이야기를 우리만 모르는 채' 무대를 펼치고 있다.

또한 약 1년 8개월 만의 두번째 솔로 앨범 ‘Sketch’로 컴백하는 효민은 파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티저이미지와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미니앨범 ‘Sketch’에는 총 7곡이 수록됐으며 타이틀곡 녹음만 장장 일주일 넘게 진행하며 디테일한 곳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효민은 이번 솔로 앨범 제작에 작곡가, 스타일리스트, 뮤직비디오 감독, 포토그래퍼까지 직접 섭외에 나서면서 앨범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M.net 프로듀스101의 작곡가이자 엑소,샤이니,레드벨벳 등을 프로듀싱 한 ‘라이언전’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라이언전의 소속 작곡팀도 함께했다. 비욘세의 Hello를 작곡한 시카고 출신 디큐와, 저스틴비버의 'u smile', 크리스브라운의 'back to sleep', One direction의 'gotta be you' 곡을 프로듀싱한 August rigo도 이번 앨범에 참여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효민의 두번째 솔로 미니앨범 ‘Sketch’는 17일 0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효민은 17일(목요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컴백한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