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재범, 신곡 ‘사실은 (The truth is)’ 실시간 차트 1위 상위권 포진:엔티엠뉴스
로고

박재범, 신곡 ‘사실은 (The truth is)’ 실시간 차트 1위 상위권 포진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3/22 [13:26]

박재범, 신곡 ‘사실은 (The truth is)’ 실시간 차트 1위 상위권 포진

김기태 | 입력 : 2016/03/22 [13:26]
 
박재범이 랩에 이어 이번엔 R&B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22일 0시 일제히 발매된 박재범의 신곡 ‘사실은 (The truth is)’은 22일 오전 9시 현재 온라인 음원 사이트 엠넷과 올레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멜론에서는 7위, 벅스 5위를 비롯해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지니, 몽키3 등에서도 최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의 음원 폭격 속에서도 네임 밸류를 다시금 입증하고 있어 더욱 주목된다.
 
발매에 앞서 직접 곡에 대해 소개하는 설렘 가득한 트레일러 영상부터 화제를 모은 박재범은 지난해 래퍼로서의 활약에 이어 R&B 발라드로도 또 한 번 여심을 사로잡으며 뮤지션으로서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재범의 신곡 ‘사실은 (The truth is)’은 박재범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특유의 솔직하고 재치 있는 표현이 십분 발휘된 곡으로 떠나간 연인에 대해 느끼는 다양한 심정을 담아낸 R&B 곡이다.
 
최근 박재범 ‘LIFE (Feat. 팔로알토, 개코 & DJ Wegun)’, 개리 ‘바람이나 좀 쐐 (Feat. MIWOO)’, 다이나믹 듀오 ‘타이틀곡 (Feat. 버벌진트)’ 등에 참여하여 그 존재감을 뚜렷이 드러내며 주목받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 팀 그루비룸(GroovyRoom)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박재범 표 R&B’ 사실은 (The truth is)’은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멜로디와 상반되는 위트 있는 가사에 유쾌한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AOMG 제공]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