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오광록ㆍ임호ㆍ안재모 깜짝 출연, 초호화 카메오 군단! 깨알재미↑:엔티엠뉴스
로고

오광록ㆍ임호ㆍ안재모 깜짝 출연, 초호화 카메오 군단! 깨알재미↑

KBS 2TV 청춘 3부작 드라마 ‘페이지터너’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3/26 [17:23]

오광록ㆍ임호ㆍ안재모 깜짝 출연, 초호화 카메오 군단! 깨알재미↑

KBS 2TV 청춘 3부작 드라마 ‘페이지터너’

김기태 | 입력 : 2016/03/26 [17:23]
 
‘페이지터너’가 배우 오광록, 임호, 안재모의 깜짝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26일) 밤 첫 방송되는 KBS 2TV 청춘 3부작 드라마 ’페이지터너’(극본 허윤숙, 박혜련, 연출 이재훈, 제작 아이에이치큐) 제작진은 “오광록, 임호, 안재모가 특별출연과 우정출연으로 깜짝 등장한다”고 밝혔다.
 
오광록은 극중 굴다리 안 수수께끼의 잡상인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오광록은 굴다리라는 독특한 장소에 딱 맞는 은둔고수와 같은 강렬한 비주얼로 짧은 등장에도 맛깔나는 감초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표정만으로도 코믹함을 자아내는 개성 넘치는 연기와 특급 존재감은 시청자들의 반전 웃음을 책임진다.
 
사극 왕들의 깜짝 변신도 시선을 끈다. 임호와 안재모는 ‘페이지터너’의 연출을 맡은 이재훈 PD와 지난 2014년 드라마 ‘정도전’에서 맺은 깊은 인연으로 우정 출연한다. 극중 임호와 안재모는 각기 다른 분야의 의사로 분해 인간미 넘치고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깨알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좀처럼 한 자리에 모으기 힘든 오광록, 임호, 안재모의 깜짝 출연의 배경에는 KBS 단막극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 오광록은 대본을 채 받기도 전에 출연을 약속했고, 임호와 안재모 역시 김소현과 지수 등 성장하는 후배 배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작은 역할임에도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명품 배우들의 열정 넘치는 카메오 출연으로 ‘페이지터너’의 재미는 배가되고 드라마적 요소가 더욱 풍부해질 수 있었다”며 “촬영 내내 따뜻한 카리스마와 유쾌한 애드립으로 현장에 활기를 더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페이지터너’는 젊은 청춘들이 서로가 서로의 선생이 되어주며 성장하는 이야기로 풋풋한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꿈을 향해 가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이들의 다이나믹한 모습이 풍부하고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KBS 2TV 청춘 3부작 드라마 ’페이지너터’는 오늘(26일) 밤 10시35분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밤 10시35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KBS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