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상> 상큼발랄 걸그룹 라붐, ZN-유정 티저영상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영상> 상큼발랄 걸그룹 라붐, ZN-유정 티저영상 공개!

▶라붐, 4월 4일 쇼케이스, 4월 6일 컴백!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3/29 [22:00]

<영상> 상큼발랄 걸그룹 라붐, ZN-유정 티저영상 공개!

▶라붐, 4월 4일 쇼케이스, 4월 6일 컴백!

김기태 | 입력 : 2016/03/29 [22:00]

신흥대세 걸그룹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ZN-유정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라붐(LABOUM)은 지난 29일 0시, 공식 SNS(@officiallaboum)와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officiallaboum)을 통해 멤버 ZN과 유정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라붐은 어제 공개된 솔빈-소연에 이어 ZN-유정의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일정의 수순을 밟고 있으며, 공개된 영상 속에서 멤버 ZN과 유정은 밝은 색의 의상과 소품으로 봄 느낌을 물씬 풍겨 곧 다가올 컴백의 밝은 분위기를 예상케 한다.
 
라붐은 지난주 개인별 티저 이미지와 앨범커버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28~30일에 영상티저, 31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4월 1일에는 팬들을 위한 깜짝선물을 준비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서 4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와 함께 쇼케이스를 통해 4번째 싱글앨범 ‘Fresh Adventure’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대망의 앨범 발표는 6일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매장을 통해 공개 본격적인 컴백에 돌입할 계획이다.
 
라붐은 공개된 티저 사진과 뮤직비디오 촬영의 현장사진을 통해 청순 발랄한 매력을 뽐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지난 앨범 ‘아로아로’에서는 복고풍 요조숙녀 컨셉으로 ‘치키차’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신흥대세 걸그룹에 손꼽히고 있다.
 
한편, 라붐은 오는 4월6일 4번째 싱글앨범 ‘Fresh Adventure’를 발매할 예정이며, 4월 4일 쇼케이스를 통해 새 앨범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