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라붐, ‘Fresh Adventur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신곡 기대감 UP!:엔티엠뉴스
로고

라붐, ‘Fresh Adventur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신곡 기대감 UP!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3/31 [17:29]

라붐, ‘Fresh Adventur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신곡 기대감 UP!

김기태 | 입력 : 2016/03/31 [17:29]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메들리가 공개됐다.
 
라붐(LABOUM)은 지난 31일 0시, 공식 SNS 계정(@officiallaboum)과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officiallaboum)을 통해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새 앨범 ‘Fresh Adventure’에 수록된 곡은 총 5곡으로, 인트로와 함께 타이틀곡 ‘상상더하기’, 수록곡 ‘3 Strike Out’, ‘Caterpillar’와 ‘상상더하기’의 인스트루멘탈 트랙이 포함되어 있으며, 라붐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메들리를 들은 누리꾼들은 “노래 좋다. 예감이 좋아”, “대박대박”, “아로아로보다 더 좋아요” 등의 반응으로 많은 관심을 보였다.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는 후렴구의 반복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화려한 스트링라인과 트렌디한 신스사운드, 여기에 90년대를 연상시키는 레트로 팝드럼이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는 곡이며, 매일같이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라붐이 꿈꿔오던 상상 속 파라다이스를 찾아 떠나는 모험 속에서 느끼는 설렘, 희망 등의 다양한 감정들을 마치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이미지로 잘 그려낸 곡이다.
 
수록곡 ‘3 Strike Out’ 기존의 틀에서 정형화되지 않고 자유로운 느낌을 잘 표현한 POP스타일의 곡으로 라붐의 시원하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있으며, 라붐이 처음으로 시도한 정통 발라드곡 ‘Caterpillar’는 국민가수 임창정의 최대 히트곡 “날 닮은 너”, “나의 연인”등을 탄생시킨 원상우 작곡가의 곡으로 라붐 여섯 멤버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라붐은 오는 4월 6일 4번째 싱글앨범 ‘Fresh Adventure’를 발매할 예정이며, 4월 4일 쇼케이스를 통해 새 앨범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