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러블리즈 케이-서지수, 미니 앨범 컴백 포토 공개..물오른 성숙미:엔티엠뉴스
로고

러블리즈 케이-서지수, 미니 앨범 컴백 포토 공개..물오른 성숙미

김 신 | 기사입력 2016/04/16 [05:58]

러블리즈 케이-서지수, 미니 앨범 컴백 포토 공개..물오른 성숙미

김 신 | 입력 : 2016/04/16 [05:58]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
(Kei)와 서지수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늘(15자정 러블리즈 멤버 케이(Kei), 서지수의 컴백 티저 사진을 선보이며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마치 한편의 동화를 떠오르게 하는 청순한 분위기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케이(Kei)와 서지수는 한층 여성스러워진 모습과 성숙한 분위기로 보는 이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 잡는다.

  

특히미소를 지은 채 꽃을 배경으로 따사로운 햇볕 아래에서 눈을 지긋이 감고 있는 케이(Kei)의 모습과 여기에 새하얀 블라우스를 입고 고혹적이면서 몽환적인 눈빛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서지수의 매력이 더해져 마치 동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25() 0시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로 컴백하고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