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 '노심초사', 여전한 입담 과시:엔티엠뉴스
로고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 '노심초사', 여전한 입담 과시

노회찬.심상정과 초선 의원 네 명 합치면 '노.심.초사'

이서형 | 기사입력 2016/05/05 [05:11]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 '노심초사', 여전한 입담 과시

노회찬.심상정과 초선 의원 네 명 합치면 '노.심.초사'

이서형 | 입력 : 2016/05/05 [05:11]


4
, 정의당 노회찬 신임 원내대표(60)가 기자회견을 열고 정의당의 20대 국회의원 이름을 줄여서 사자성어를 만들면 노회찬, 심상정과 초선 의원 네 명으로 노심초사’”라며 정의당 때문에 국민 여러분이 노심초사하는 일은 이제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노 원내대표의 국민들이 듣기에 사이다같이 시원한 촌철살인의 입담은 여전했다.

이날 오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연 노 원내대표는 국민 여러분의 행복과 편안한 생활을 위해 노심초사하는 당이 되겠다면서 원내 유일한 진보정당, 노심초사 군단에게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의당은 1차 분배 과정인 노동시장과 2차 분배 과정인 복지에서 정의와 상생이 실현되는 데 빛과 소금 역할을 다할 것이라면서 야권 협력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 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노 원내대표는 이날 새누리당 정진석 신임 원내대표를 만나서 정의당이 원내교섭단체는 아니지만 투명한 정당 취급을 받아선 안된다며 협조를 부탁했고, 이후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원내대표, 국민의당 박지원 원내대표를 차례로 만날 예정이다.

<이서형 기자/news112@ntm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