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걸그룹 '여자친구', 새 앨범 '너 그리고 나' 티저 영상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걸그룹 '여자친구', 새 앨범 '너 그리고 나' 티저 영상 공개!

김은영 | 기사입력 2016/07/06 [00:51]

걸그룹 '여자친구', 새 앨범 '너 그리고 나' 티저 영상 공개!

김은영 | 입력 : 2016/07/06 [00:51]


5
,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은 이날 36초 분량의 '너 그리고 나'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영상 속에는 신곡에 대한 힌트가 담겨있다고.

여자친구"나비처럼 날아!"라고 외치면서 특유의 애절함을 실었고, '너 그리고 나' 부제인 "나빌레라!"를 부르짖으면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학교 3부작'에 이어 내는 새 앨범인 너 그리고 나는 티저 영상을 통해 여자친구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10시에 발표될 여자친구의 첫 정규 앨범 'LOL'은 티저 영상을 접한 팬들을 더욱 설레이게 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소속사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에 대해 "좋아하는 사람과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라며 "작곡가 이기,용배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너 그리고 나' 외에도 '물들어요', 'LOL', '한 뼘', '물꽃놀이', 'Mermaid', '나의 일기장', '나침반', '찰칵', '바람에 날려' 등이 실려있다.

<김은영 기자/for_jb@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