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영수 특별검사, 현판식 3일만에 최순실 소환 조사:엔티엠뉴스
로고

박영수 특별검사, 현판식 3일만에 최순실 소환 조사

흰 수의에 마스크 쓴 채 고개 숙인 최순실, 취재진 질문에 한 마디도 안 해

신대식 | 기사입력 2016/12/24 [21:37]

박영수 특별검사, 현판식 3일만에 최순실 소환 조사

흰 수의에 마스크 쓴 채 고개 숙인 최순실, 취재진 질문에 한 마디도 안 해

신대식 | 입력 : 2016/12/24 [21:37]


지난 달
20, 검찰 특별수사본부에 의해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공범), 강요, 사기 미수 등 혐의로 구속기소된 최순실이 24, 박영수 특별검사 사무실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이날 박근혜 대통령의 비선실세로 국정농단의 핵심인 최 씨는 특검에 출석했다.

흰색 수의를 입고 마스크를 쓴 최 씨는 고개를 숙인 채 취재진의 질문에 아무런 답변도 하지 않고 서둘러 특검 사무실로 오르는 엘리베이터로 향했다.

특검팀은 최 씨를 상대로 삼성 등 대기업으로부터 특혜성 지원을 받은 배경과 이 과정에서 박 대통령의 역할 등을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청와대 대외비 문건을 빼돌리고 문화.체육계 각종 이권에 개입했다는 의혹, 부정한 방법으로 재산을 불렸다는 의혹 등과 딸 정유라 씨의 이화여대 부정 입학 및 학사 특혜도 조사받은 것으로 알려진다.

특검팀 관계자는 지금까지 조사된 진술을 확인하고 각종 혐의에 대한 추가 조사를 위해 소환했다고 밝혔다.


<신대식 인뉴스팀장/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