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식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후원협약 기념스페셜 에디션:엔티엠뉴스
로고

아식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후원협약 기념스페셜 에디션

스포츠부 | 기사입력 2017/07/17 [19:45]

아식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후원협약 기념스페셜 에디션

스포츠부 | 입력 : 2017/07/17 [19:45]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ASICS KOREA)가 지난 7월 11일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11일 천안 복합 베이스캠프인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에서 아식스코리아 김정훈 대표이사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선수단이 참석한 가운데 3년간 9억원 규모의 ‘용품 후원 협약식’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과 아식스 코리아는 2006년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이번 후원협약을 통해 2020년까지 총 14년간 후원관계를 지속하게 됐다.
 
또한 이번 후원 협약을 기념하기 위해 아식스에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선수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을 제작한다. 지난 5월 선수들이 배구화 디자인 과정에 직접 참여하였으며, 선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 제작 중에 있다. 제작된 제품에는 선수들을 위한 이니셜과 로고를 각인하여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며, 내년 2018-2019 V-리그에서 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다.
 
아식스는 용품 후원을 통해 현대캐피탈 배구단이 최상의 경기력을 만들 수 있도록 배구화와 경기 유니폼 등 선수들에게 필요한 모든 훈련 용품뿐만 아니라 신제품 출시되면 선수들이 먼저 착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식스 코리아 김정훈 대표이사는”최상의 경기력과 즐거운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과 함께 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번 협약식과 스페셜 에디션 제작을 통해 현대캐피탈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만드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현대캐피탈 최태웅 감독은 ”아식스 코리아의 변함없는 지원을 통해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더 멋진 경기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