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정우택 원내대표, 문재인 정부 세제개편.원전.사드 '좌파 포퓰리즘':엔티엠뉴스
로고

정우택 원내대표, 문재인 정부 세제개편.원전.사드 '좌파 포퓰리즘'

정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과 야 3당에 '끝장 토론' 제안하기도

신대식 | 기사입력 2017/08/04 [09:43]

정우택 원내대표, 문재인 정부 세제개편.원전.사드 '좌파 포퓰리즘'

정 원내대표, 더불어민주당과 야 3당에 '끝장 토론' 제안하기도

신대식 | 입력 : 2017/08/04 [09:43]
<사진/국회연합기자단>

3
, 자유한국당 정우택 원내대표는 문재인 정부의 세제개편안과 원전 대책, 그리고 주한미군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사드) 배치 등 현안에 대해 좌파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비판했다.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정 원내대표는 “(문재인 정부가) 세금폭탄식 증세를 비롯해 최저임금의 무리한 인상, 철밥통 공무원 늘리기, 졸속 원전중단, 사드배치 오락가락 등 좌파 포퓰리즘 정책을 국민 논의 없이 일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정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과 원내 야3(한국당.국민의당.바른정당) 정책위의장이 참여하는 끝장토론을 제안했다.

그러면서 제반 현안에 대해 원내 4당 정책위의장이 TV토론에 출연해 끝장 토론해 달라정부의 일방통행식 정책이 서민 중심정책인지 나라를 거덜 낼 남미식 좌파 정책인지 끝장토론으로 보여달라고 밝혔다.

정 원내대표는 세제개편안에 대해서 세금폭탄식으로, 군사작전식으로 증세를 밀어 붙이는 문재인 정부는 결국 국민의 조세저항에 부딪히고 국가 활력을 떨어뜨리는 부작용에 직면할 것이라고 집중 비난했다. 또한 법인세 인상에 대해서도 경제적 자해행위라고 말했다.

<신대식 인뉴스팀장/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