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조원진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연장, 정치보복':엔티엠뉴스
로고

조원진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연장, 정치보복'

'박 대통령에 대한 잔인하고 악랄한 정치보복부터 즉각 중단시켜야'

신대식 | 기사입력 2017/10/16 [18:53]

조원진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연장, 정치보복'

'박 대통령에 대한 잔인하고 악랄한 정치보복부터 즉각 중단시켜야'

신대식 | 입력 : 2017/10/16 [18:53]

16
, 조원진 대한애국당 의원은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이 연장된 것과 관련해 정치적 인신감금의 수단으로 법치를 악용한 사법부의 수치이자 좌파독재정권의 악랄한 정치보복이라고 밝혔다.

이날 박 전 대통령의 무죄 석방을 촉구하며 일주일째 단식 중인 조 의원은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역사의 죄인으로 심판받을 불법찬탈정권을 위해 법의 수호 역할을 포기한 재판부는 이미 자격을 상실했으며 미리 내놓은 결말로 꿰맞춰나갈 뿐인 재판은 이제 더 이상 의미도 없고 가치도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좌파 독재정권이 이렇게까지 정치탄압과 정치보복으로 잔인하게 몰아붙이는 것은 박근혜 대통령을 볼모로 반목과 대립을 조장하고 국민 분열로 나라를 또 다시 혼란에 빠뜨려 좌파독재 장기화를 고착화시키려는 무서운 음모라며 진실과 정의를 감금한 사법부와 불법찬탈정권에 대해서는 오로지 국민의 저항과 투쟁만이 있을 뿐이라고 강조했다.

조 의원은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오늘 재판 거부라는 투쟁을 선언했다흩어졌던 우파가 이제 모두 뭉쳐서 함께 행동해야 한다. 박 대통령에 대한 잔인하고 악랄한 정치보복부터 즉각 중단시켜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나 박 전 대통령의 구속연장에 반대하며 단식을 시작한 조 의원은 단식의 명분이 사라진 지금, 어떤 주장을 이어갈 지 고민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