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자유한국당, 북 김영철 방남 저지 위한 장외투쟁:엔티엠뉴스
로고

자유한국당, 북 김영철 방남 저지 위한 장외투쟁

홍준표 대표, '주사파들의 국정 농단으로 나라가 거덜 나게 생겨'

이창재 | 기사입력 2018/02/25 [01:37]

자유한국당, 북 김영철 방남 저지 위한 장외투쟁

홍준표 대표, '주사파들의 국정 농단으로 나라가 거덜 나게 생겨'

이창재 | 입력 : 2018/02/25 [01:37]

24
, 자유한국당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천막 의총을 열고 김영철 북한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겸 통일전선부장 방남 저지를 위한 장외 투쟁에 돌입했다.

이날 오후, 한국당 소속 의원 70여 명은 청계광장에 모여 '천안함 폭침 주범 김영철 방한 철회 촉구 결의문'을 낭독하고 연좌농성에 돌입했다.

홍준표 대표는 천막 의총에서 "청와대 주사파들의 국정 농단으로 나라가 거덜 나게 생겼다""고스란히 북한에 나라를 바치는 모습으로 가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어 "대통령이 5천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임무와 역할을 포기하고 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제도권 정당이 거리로 나올 수밖에 없다""대통령이 됐으면 국민을 위해 나라를 운영해야 하는데 오로지 광적인 지지세력만 보고 대통령 노릇을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홍 대표는 문재인 정부가 추진하는 개헌에 대해서도 "연방제 수준의 지방분권을 한다고 하는데 그것은 낮은 단계의 연방제 통일로 가는 길목"이라며 "본색이 드러나는 과정에서 주한미군 철수와 국가보안법 폐지가 나올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체제 변경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김영철 방한도 그 하나의 수순"이라며 "우리가 가열차게 장외 투쟁을 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바로 거기에 있다"고 강조했다.

<이창재 기자/micky05@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이창재 관련기사목록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