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닥스액세서리, 뮤즈 김남주와 함께한 미공개 화보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닥스액세서리, 뮤즈 김남주와 함께한 미공개 화보 공개!

김남주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여

김은영 | 기사입력 2018/04/04 [23:27]

닥스액세서리, 뮤즈 김남주와 함께한 미공개 화보 공개!

김남주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여

김은영 | 입력 : 2018/04/04 [23:27]
<사진/DAKS accessories>

LF(
대표 오규식)의 액세서리 브랜드 닥스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브랜드 전속모델 김남주와 함께한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 미공개 컷을 2일 공개했다.

닥스액세서리는 브랜드 뮤즈로도회적인 외모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들의 스타일 롤 모델로 손꼽히는 배우 김남주를 선정하여 닥스만의 고급스러움은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젊어지고 세련된 감성을 더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남주는 고혹적인 표정과 함께 디테일을 배제한 미니멀한 드레스로 김남주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함과 동시에 클래식한 퀼팅이 돋보이는 칼라일(CARLISLE) 백을 매치해 우아함을 놓치지 않았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유니크한 레더 스트랩이 돋보이는 키스(KEITH)라인의 토트백으로 도시적인 세련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강렬한 레드 드레스와 선명한 대조를 이루는 화이트 컬러 오버사이즈 윈저(WINDSOR)백으로 강렬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선보이며, 그녀가 가진 패션아이콘으로써의 변함없는 위엄을 과시했다.

닥스액세서리(DAKS accessories)와 뮤즈 김남주의 강렬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화보 속 제품제품들은 전국 닥스 액세서리 매장 및 LF 온라인 몰(http://www.lfmall.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은영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