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안철수 인재영입위원장, 서울시장 출마 선언식 열어:엔티엠뉴스
로고

안철수 인재영입위원장, 서울시장 출마 선언식 열어

'바꾸자 서울, 혁신경영 안철수'를 내걸고 혁신 서울 만들겠다는 포부 밝혀

신대식 | 기사입력 2018/04/04 [23:51]

안철수 인재영입위원장, 서울시장 출마 선언식 열어

'바꾸자 서울, 혁신경영 안철수'를 내걸고 혁신 서울 만들겠다는 포부 밝혀

신대식 | 입력 : 2018/04/04 [23:51]

지난 328, 서울시장 출마설에 대해 강하게 부인했던 안철수 바른미래당 인재영입위원장이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화 했다.

당시 김도식 안철수 전 비서실장은 안철수 전 대표의 오늘 오후 2시 서울시장 출마 발표설은 사실무근이며 거론조차 된 적 없다라고 밝혔고 바른미래당 공보국도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었다.

하지만 안 위원장은 4, '바꾸자 서울, 혁신경영 안철수'를 내걸고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화 했다. 물론 이전까지 부인했던 불출마에 대한 입장은 표하지 않았다.

이날 서울 중구 서울시의회 본관 앞에서 서울시장 출마 기자회견을 연 안 위원장은 의사, IT 전문가, 벤처기업 경영자, 교수 등을 거치며 자기 혁신을 이뤄온 것과 과거와 차별화된 서울시정 정책을 펼쳐 서울의 변화를 이끌겠다고 밝혔다.

이날 안 위원장의 출마 선언식에는 유승민.박주선 공동대표와 바른미래당 소속 국회의원, 서울시 기초광역의원, 당원, 서울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