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마블의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엔티엠뉴스
로고

마블의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4/12(목) 오후 5시50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확정!

신대식 | 기사입력 2018/04/10 [20:56]

마블의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4/12(목) 오후 5시50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확정!

신대식 | 입력 : 2018/04/10 [20:56]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주역들인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의 새로운 내한 일정이 공개됐다.

오는 12일 오후 550, 네 명의 배우들은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대한민국 팬들과 생중계로 만난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무비토크는 tvN ‘친절한 기사단’, 채널A ‘도시어부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탁월한 센스를 보여주고 있는 가수 마이크로닷이 진행을 맡는다.

마블의 오랜 팬이기도 한 마이크로닷은 최근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낸 입담으로 이번 무비토크를 가장 탁월하게 이끌어나갈 진행자로 선정됐다.

처음 내한하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5년 만에 내한하는 톰 히들스턴, 9개월 만에 이례적으로 이른 두 번째 방문을 확정한 톰 홀랜드, 그리고 역시 최초 내한인 폼 클레멘티에프의 입담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배우들은 한국에 방문한 소감을 비롯해 개성 강한 각자의 캐릭터에 대한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오는 25일 개봉한다.

<신대식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