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원순 시장, 강북구 삼양동 옥탑방 생활 시작:엔티엠뉴스
로고

박원순 시장, 강북구 삼양동 옥탑방 생활 시작

현지 주민센터와 시장 등 방문하며 시민들의 애로사항 듣는 현장행보 한 달간 이어가

이창재 | 기사입력 2018/07/23 [22:47]

박원순 시장, 강북구 삼양동 옥탑방 생활 시작

현지 주민센터와 시장 등 방문하며 시민들의 애로사항 듣는 현장행보 한 달간 이어가

이창재 | 입력 : 2018/07/23 [22:47]

23
, 전날부터 강북 옥탑방 생활을 시작한 박원순 서울시장은 이날도 삼양동 주민과 만나며 현지적응을 하고 있다.

이날 박 시장은 삼양동 주민센터와 미동경로당을 차례로 방문해 현장 공무원과 지역주민에게 인사하고 주민센터에서 업무상 애로사항 등을 묻고 직원들과 셀카를 찍었다.

박 시장은 더위를 피해 주민센터를 찾은 지역주민과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오후에는 구립아람어린이집을 찾아 보육교사와 영유아를 만났다.

박 시장 측은 24일에도 삼양동 통장회의에 참석하고 인근 솔샘시장을 방문하는 등 현지 시민들과의 접촉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앞서 박 시장은 박 시장은 전날 오후, 강북구 솔샘로35길 단독주택 2층 옥탑방에 입주했다. 박 시장은 다음달 18일까지 약 한 달간 옥탑방에서 숙식을 해결하며 강북의 현실을 파악하고 강남북 균형발전 방안을 찾을 예정이다.

전날 옥탑방으로 이사온 박 시장은 "시민의 일상의 삶속으로 깊이 들어가겠다는 의지는 폭염보다 더 강하다""한달동안 '삼양동 이웃주민 박원순'으로 주민들과 더 집중적으로 소통하겠다. 삼양동 옥탑방에서 시민의 삶을 바꾸는 정책과 대안 마련에 깊이를 더하겠다"고 밝혔다.


<이창재 기자/micky07@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