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남이섬 ‘트레져 아일랜드 페스티벌’ 개최:엔티엠뉴스
로고

남이섬 ‘트레져 아일랜드 페스티벌’ 개최

남이섬에서 인기 크리에이터와 피크닉 즐겨요

문화부 | 기사입력 2018/08/28 [19:59]

남이섬 ‘트레져 아일랜드 페스티벌’ 개최

남이섬에서 인기 크리에이터와 피크닉 즐겨요

문화부 | 입력 : 2018/08/28 [19:59]
인기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함께하는 꿈의 축제가 열린다.

오는 10월 6일과 7일 양일간 남이섬에서 ‘트레져 아일랜드 페스티벌’(Treasure Island Festival)이 열린다.


‘트레져 아일랜드 페스티벌’은 구독자수 1백만 이상의 양띵, 악어를 비롯하여 꿀꿀선아, 양수빈, Kim Ilagan 등 국내외 인기 크리에이터 50팀이 토크 콘서트와 뷰티, 엔터, 펫, 푸드, 버스킹 등 다양한 콘셉트로 남이섬 곳곳에서 진행하는 페스티벌이다. 팬미팅 중심의 기존 행사들과 달리 크리에이터들과 야외에서 함께 피크닉을 즐기듯 가까이 어울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글로벌 MCN(멀티채널네트워크)기업 ㈜트레져헌터(송재룡 대표)와 ㈜남이섬(전명준대표)이 공동 개최하는 ‘트레져 아일랜드 페스티벌’은 특설무대를 비롯한 대자연에서 펼쳐지는 모든 콘텐츠가 글로벌 전역의 팬들을 위해 유튜브와 SNS로 실시간 중계된다.

또한 남이섬은 해외 127개국에서 방문하는 국제적 관광지로 국내 3개 공중파(KBS, SBS, MBC) 뿐만아니라 해외 유명 방송사에서 드라마, 예능 등 촬영이 끊이지 않는 곳인 만큼, 국외 크리에이터는 남이섬의 자연과 콘텐츠를 세계에 알리는 문화 홍보대사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전명준 남이섬 대표는 “남이섬은 북한강위에 떠있는 아름다운 섬으로 매력적인 문화플랫폼이다. 남이섬의 자연 속에서 크리에이터와 팬이 함께 만드는 소중한 추억이 최고의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화면 너머의 크리에이터가 아니라 나와 함께 자연에서 소통하는 친구 같은 크리에이터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트레져헌터와 남이섬이 함께하는 ‘트레져 아일랜드 페스티벌’을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크리에이터 축제로 발전될 것”을 확신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개최 소식만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트레져아일랜드 페스티벌’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트레져헌터 SNS(https://www.facebook.com/TreasureHunterEnt)와 남이섬 SNS(https://www.facebook.com/NaminaraRepubli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이섬에 가는 방법은 승용차 이용 시 내비게이션 주소검색에서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를 검색하거나 명칭 검색에서 남이섬 매표소/남이섬 선착장을 찍으면 된다. 대중교통 이용 시 남이섬에서 가장 가까운 전철역(기차)과 버스터미널은 가평역(경춘선)과 가평시외버스터미널이며 둘 다 2km 거리에 있어 택시 이용 시 약 4천원이 든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