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새 신임국장으로 송샛별 선임:엔티엠뉴스
로고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새 신임국장으로 송샛별 선임

지난 8년여 동안 스피치 브랜드로 이야기 만들어 왔던 재원

문화부 | 기사입력 2018/09/05 [21:19]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새 신임국장으로 송샛별 선임

지난 8년여 동안 스피치 브랜드로 이야기 만들어 왔던 재원

문화부 | 입력 : 2018/09/05 [21:19]
 지난 2013년도 발족되어 시상식과 포럼을 후원하며 다수의 언론홍보교육과정을 진행했던 한국교육신문연합회는 오는 10, 신임 국장으로 송샛별 씨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한국교육신문연합회는 송 신임 국장이 스피치 브랜드로 지난 8여년 동안 이야기를 만들어 온 재원으로 국장을 역임하기에 손색이 없다고 밝혔다.

송 국장은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사무총장으로 역임중인 뉴스에듀신문 이희선 대표와 HRA 한국강사연구소장이자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사무국장을 역임한 주판준과 10, 2기 뻔(FUN)한 명강사 교육과정을 개설해 스타강사를 양성한다.

한국교육신문연합회와 한국스타강사 연합회 그리고 한국강사연구소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사 양성 교육은 105()~6()까지 양일간 강남구 선릉역 풍림아이원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주요강사진으로 이름을 올린 송 국장은 1012, 대한민국 명강사 인증대회에서 양성과정에 계속해서 힘을 쏟을 예정이다.

한국교육신문연합회 국장이자 스타강사로 양성과정에 매진을 하며 맹활약할 예정인 송 국장과 관련된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교육신문연합회’ ‘뉴스에듀신문또는 네이버카페 한국강사연구소홈페이지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